게이트맨, 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9-04-08 09:08
서울--(뉴스와이어)--㈜아이레보는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조사 발표하는 제1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디지털도어록 부문에서 국내 최초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게이트맨은 이번 조사에서 디지털도어록 부문이 새로 추가된 2006년부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열명 중 다섯명이 디지털도어록하면 게이트맨으로 알고 있는 것으로 응답해 브랜드 파워가 매년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해는 10명 중 3.5명).

게이트맨은 디지털도어록이 설치된 400여 만 가구 중 220만 가구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