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myLGtv, 인기채널 및 VOD 쉽게 골라 본다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04-09 09:25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인터넷TV 업계 최초로 리모콘 버튼 조작만으로 실시간 인기 채널과 VOD를 바로 보여주는 ‘myLGtv 인기채널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LG데이콤 myLGtv는 지난 1월 1일 서울 및 수도권을 시작으로 2월 26일부터는 전국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현재 국내 지상파를 포함한 52개 채널과 2만 여편의 VOD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myLGtv 인기채널 및 VOD’ 서비스는 실시간방송 채널별 시청 순위 및 프로그램 정보를 1위에서 18위까지 실시간으로, 전날 VOD 시청 순위 1위부터 18위까지의 인기있는 콘텐츠들을 소개한다.

이에 따라, myLGtv 고객들은 일일이 52개의 채널들을 확인하지 않고 TV시청 중 인기 있는 프로그램을 바로 탐색하고 즉시 채널 선택이 가능해 IPTV를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LG데이콤은 고객들이 ‘myLGtv실시간방송’을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이용환경(UI)을 개선하고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LG데이콤은 지상파방송만을 시청하던 myLGtv 신규 가입자들이 다채널로 인해 시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메인화면을 최대한 단순화 해 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구성함은 물론 실시간 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VOD 등의 검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영화 예고편을 보다가 ‘확인’키를 누르면 본 영화를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는 가이드채널 ▲자주 보는 채널들을 등록, 해당채널들만 탐색 가능한 선호채널 ▲방송편성표 탐색 중 시청을 원하는 프로그램을 미리 예약해두면 해당 방송 시작 때 알려주는 예약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LG데이콤 myLGtv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LG데이콤은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총 226만(2월 말 현재) 전 가입자에게 고품질의 ‘myLGtv’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 진정한 전국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고객들이 쉽게 myLG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부가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myLGtv사업부 myLGtv사업팀 박찬현 팀장 070-7589-3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