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유 라이트라’, 벚꽃축제 나선 시민들 무료로 체지방 측정 및 건강 상담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09-04-09 09:59
서울--(뉴스와이어)--‘벚꽃축제가 한창인 남산에서 봄의 정취도 만끽하고 건강도 체크하세요.’

CJ제일제당 ‘백설유 라이트라’가 봄맞이 행사로 총 9주 동안 ‘찾아가는 무료 체지방 측정’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시민들은 체지방 측정은 물론 분석을 통한 비만, 건강상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벚꽃이 절정에 이를 이번 주말에 봄나들이 인파로 붐빌 남산타워 광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백설유 라이트라’는 지난달 28~29일 이마트 월계점에서 무료 체지방 측정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이마트를 이용하던 고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까지 500여명 이상이 참가했고, 지난 주말에는 벚꽃구경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던 남산타워 광장에서 진행해 1,000여명에 가까운 시민들이 체지방 측정 및 건강상담까지 받았다.

‘백설유 라이트라, 찾아가는 무료 체지방 측정’ 행사는 5월 말까지 매 주말(11:00~18:00 / 4월 18~19일 제외)마다 주요 공원, 마트 및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다.

CJ제일제당 ‘백설유 라이트라’ 브랜드 매니저인 이용욱 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봄나들이 나온 시민들이 여유롭게 체지방 측정도 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체지방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설유 라이트라’는 효소공법을 활용해 지방성분이 몸에 잘 쌓이지 않는 제3세대 건강 식용유다.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90% 이상으로, 올리브유에 비해 불포화지방산 비율이 10% 이상 높다. 최근에는 주성분인 디글리세라이드(DG)가 국내 제조 식용유 최초로 식약청으로부터 ‘다른 식용유와 비교하였을 때 식후 혈중 중성지방과 체지방 증가가 적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승인 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 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726-81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