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구역:얼티메이텀’ 유럽을 강타한 트렌디 ‘뮤비’ 공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9-04-09 10:36
파주--(뉴스와이어)--환상적인 리얼 액션을 선사하며 새로운 엔터테이닝 액션 무비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13구역 : 얼티메이텀> (수입/배급-㈜케이디미디어)이 유럽 최고의 인기 뮤지션 ‘Alonzo’가 선사하는 감각적인 OST 타이틀곡 ‘Determin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무한 액션 엔터테인먼트 <13구역:얼티메이텀>, 유럽을 강타한 OST와 함께 즐겨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뮤직비디오 대공개!

오는 4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13구역>의 두번째 이야기 <13구역 : 얼티메이텀>은 매 작품마다 전세계 흥행 돌풍을 일으키는 ‘뤽 베송 사단’의 거침없는 최강 액션 프로젝트로 국내 젊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상상 이상의 액션 만큼이나 화끈한 음악으로 4월 극장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13구역 : 얼티메이텀>이 이번에 공개한 주제곡 ‘Determine’의 뮤직비디오는 유럽 최고의 뮤지션 ‘Alonzo’가 들려주는 빠른 템포의 선율과 파워 넘치는 랩으로 영화 속 스타일리쉬한 영상과 함께 무한 액션 엔터테인먼트다운 분위기와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비트가 매력적인 ‘Determine’은 현재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굉장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곡. <13구역 : 얼티메이텀>의 영화 속에 삽입되어 유튜브 (YouTube) 등을 통해서 전세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국내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주연배우들의 익스트림 액션과 대규모 스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13구역 : 얼티메이텀>의 스피디하고 화끈한 액션 장면들과 함께 젊은 감각의 힙합 뮤지션 ‘Alonzo’의 거칠고 파워넘치는 목소리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13구역 : 얼티메이텀>의 초절정 다이나믹 액션 영상과 함께 선보이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비트는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흥분시키기 충분하다.

전세계가 열광하는 유럽 최고의 뮤지션들, OST에 이어 연기에도 직접 참여하는 열의 보여!

<13구역 : 얼티메이텀>의 OST에는 뮤직비디오의 주인공 ‘Alonzo’ 외에도 전세계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였다. <13구역 : 얼티메이텀>의 제작 및 각본을 맡은 뤽 베송은 자신의 세련된 영상 언어와 함께 영화 속 삽입될 음악 역시 대중들의 본능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곡들로 채워지길 원했고, 이를 위해 프랑스와 유럽 전역에서 젊은 관객들에게 두터운 팬층을 소유하고 있는 최정상의 뮤지션들과 함께 영화음악을 완성시켰다. 게다가 OST에 참여한 유럽 최고의 뮤지션들 중 일부는 <13구역 : 얼티메이텀>에서 비중 높은 조연 연기까지 직접 도전해 더욱 화제다. 전편에 이어 다시 한번 음악과 연기로 참여한 MC Jean Gab’ 1은 물론, 프리스타일 랩과 사회에 대한 공격적인 메시지로 유럽 차트를 점령한 프랑스의 ‘스눕 독’으로 불리우는 ‘La Foune’과 ‘James Deano’ 등은 강렬한 비트의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13구역을 지배하는 5개 조직의 보스로 각각 출연하여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온몸에 짜릿한 전율이 느껴지게 만드는 주제곡으로 전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액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 <13구역 : 얼티메이텀>은 4월 16일 극장개봉과 동시에 모든 관객들의 심장을 뒤흔들 것이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