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행복한 웰니스 주문을 걸어드립니다!’
미닛메이드의 마케팅 담당 이강우 이사는 이번 웹사이트 오픈과 관련하여 “개인을 중심으로 보급되던 웰빙 트렌드와는 달리, 여러사람과 함께 나누면서 더 행복해지는 공동체적인 웰니스를 적극 장려함으로써 오랜 경기 침체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작지만 기분 좋은’ 행복을 전파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며, 또한 “웰니스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함께 네티즌 참여의 장을 통해 웰니스에 대한 다양한 양질의 정보도 함께 제공함으로서 웰니스 전문 포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소창에 www.minutemaid.co.kr을 입력하면 자동적으로 www.happywellness.co.kr로 변하는 미닛메이드의 웰니스 사이트는 그 성격에 맞추어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회원 가입을 위해 개인신상정보 뿐 아니라 무수한 칸을 채우느라 회원 가입을 포기한 경험은 누구나 있음직 하다. 미닛메이드의 웰니스 웹사이트는 회원 가입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ID와 패스워드 설정, 실명 인증과, 이메일 기입만으로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 수필, 음악, 사진등 감성적 요소를 통한 웰니스 체험과 함께 운동 및 생활습관등에 도움되는 정보 및 주변에서 발견한 지혜를 공유하고 사회봉사에 관련되어 네티즌이 직접 참여할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현대인의 우울증 지수와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를 통해 웰니스적인 편안한 정신의 중요성을 알리기도 한다.
미닛메이드는 웰니스 웹사이트 오픈기념으로 ‘덧글만 남겨도 오렌지 열매가 열린다!’란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이 미닛메이드 사이트에서 덧글을 하나씩 남길때마다 사이트내 ‘미닛메이드 행복한 나무’ (Minute Maid Happy Tree)에 오렌지가 열매가 하나씩 열리고 이렇게 열린 오렌지 열매를 모두 모아 캠페인 종료후 참가자들의 투표에 따라 사랑이 필요한 이웃을 선정, 해당 분량의 미닛메이드 주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4월 15일까지 “그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주문을 걸어보세요!”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닛메이드 ‘덧글만 남겨도 오렌지 열매가 열린다!’캠페인에 참가하면 누구나 ‘웰니스 메신저’를 통해 친구나 연인, 가족에게 본인이 원하는 행복한 문자 메시지를 전달해 줄 예정이다.
미닛메이드는 미국 및 유럽 등 40여개국의 주부들이 지난 60년간 선택해온 세계 판매 1위의 혁신적인 웰니스 주스 브랜드로 오리지널 오렌지 100 을 비롯 맞춤 건강라인으로 본플러스 (Minute Maid Bone+), 하트플러스 (Minute Maid Heart+), 키즈플러스 (Minute Maid Kids+) 등 국내에는 총 4제품이 출시됐으며 한국 코카-콜라를 통해 유통,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minutemaid.co.kr
연락처
인컴브로더 정여진 과장 02-2016-7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