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비는 날씬하게 실력은 든든하게, 실속형 MBA를 잡아라…U21Global MBA 사전체험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디지틀조선일보 코스닥 033130
2009-04-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영국 '더 타임스(The Times)' 신문의 '세계대학평가'를 수행하는 기관인 QS(Quacquarelli Symonds)가 조사 발표한 아시아 고용주 들이 선호하는 경영대학원 순위에 온라인 수업만으로 글로벌 MBA 학위를 받을 수 있는 U21Global이 상위권에 랭크 되어 전세계 MBA 지원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U21Global은 한국의 고려대와 미국의 버지니아 대학 등 전세계 17개 우수대학들의 공동 연구기관인 Universitas21에서 출자하여 아시아 교육허브 정책으로 유럽의 우수대학들의 캠퍼스를 유치하고 있는 싱가포르에 설립한 100% 온라인 수업의 정규 경영 대학원이다.

U21Global의 V-러닝(Virtual Learning) 교육방식은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슈인 클레이튼 크리스텐슨의 저서인『미래 기업의 조건(Seeing What’s Next)』에서 학교파괴의 미래형 교육방식의 예로 소개되고 있으며, 클레이튼 교수는 적은 비용으로 수준 높은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를 높이 평가한다고 저서에서 밝히고 있다.

V-러닝은 기존의 이러닝과는 다르게 클래스에서 다국적 학생들과 온라인 상에서 커뮤니케이션하고, 팀 단위 프로젝트로 함께 연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선별된 전세계 최고의 교수진들의 강의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관리적인 면에서도 비교적 쉽게 코디네이팅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일을 그만두고 막대한 기회 비용의 투자를 요구하는 기존의 MBA와는 다르게 일과 병행해 가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U21Global의 MBA 프로그램은 오는 4월 22일 수요일 한국시간으로 1시 30분부터 수업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IVPP(Integrated Virtual Program Preview) 행사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문의는 U21Global 한국마케팅센터 02-3701-2928로 하면 된다.

디지틀조선일보 개요
1995년 10월 국내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의 뉴미디어 계열 자회사로 탄생한 디지틀조선일보는 국내 최초로 인터넷(온라인)신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매체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1997년 8월 국내 뉴미디어 업체로는 최초로 코스닥(KOSDAQ)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해 한 달 여 동안 꾸준히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종합멀티미디어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춰왔다.

U21Global: http://www.u21global.edu.sg

웹사이트: http://digitalchosun.dizzo.com/

연락처

U21Global 한국마케팅센터 담당자 한영임 02-3701-29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