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닷컴 가정의 달 선물 기획 특집전 ‘가정의 달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디지틀조선일보 코스닥 033130
2009-04-14 10:00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유난히 특별한 날이 많은 5월. 무슨 선물을 해야할지 벌써부터 고민이다.

이런 가운데 조선닷컴이 마련한 가정의 달 선물 기획 특집전(http://365event.chosun.com/family/)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연령대별 가장 받고 싶은 선물들을 모아 구성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5월 9일까지 특집전을 통해 선물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인기 신작 ‘인사동 스캔들’ 영화 예매권도 무료 증정하고 있어 선물로 고마운 마음 전하고 덤으로 영화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부모님께 카네이션 대신 건강을

어버이 날 선물이 진화하고 있다. 빨간 카네이션을 달아주거나 효도관광을 보내드리는 것은 이제 옛 말. 부모님께 건강을 되찾아드리는 임플란트 시술, 건강을 위한 등산화, 통마늘진액 건강식품 등이 단연 인기다. 또 주부들의 가장 하기 싫은 가사노동인 물걸레질을 대신 해주는 로봇청소기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의 달 선물 기획 특집전에는 임플란트 시술 전문 병원 이사랑 치과, 대한민국 1등 등산용품 칸투칸을 비롯해 건강 식품의 대명사 천호식품 등의 기획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성년의 날을 맞이한 자녀에게는 장미꽃 대신 하얀 피부를

성년의 날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자녀를 위해 미리 준비하는 피부 상식은 물론 피부 관리 전문 아띠랑스의 특별 이벤트 상품도 소개된다. 또 한불 화장품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레오롬 시리즈와 남자의 피부를 완성시키는 브라운 면도기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맛객, 주객, 정크푸트 매니아, 직장인, 치과 치료 중인 환자를 위한 생활 속 미백 가이드를 소개하며, 대학 신입생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 화장품 유통기한에 대한 진실 등의 다양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다.

특별전 기간은 5월 16일까지이며, 인사동 스캔들 영화권 증정 이벤트는 5월 9일 구매자까지로 한정된다. 상세정보는 가정의 달 사이트 (http://365event.chosun.com/family) 를 참조하면 된다.

디지틀조선일보 개요
1995년 10월 국내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의 뉴미디어 계열 자회사로 탄생한 디지틀조선일보는 국내 최초로 인터넷(온라인)신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매체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1997년 8월 국내 뉴미디어 업체로는 최초로 코스닥(KOSDAQ)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해 한 달 여 동안 꾸준히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종합멀티미디어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춰왔다.

조선닷컴 가정의 달 특집: http://365event.chosun.com/family

웹사이트: http://digitalchosun.dizzo.com/

연락처

디지틀조선일보 담당자 최규미 02-3701-2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