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마이e웨딩’으로 알뜰 결혼준비 하세요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04-16 09:17
서울--(뉴스와이어)--지속적인 경기불황 여파로 결혼건수가 5년만에 감소세를 보인 가운데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LG데이콤은 토털 웨딩 서비스 ‘마이e웨딩(www.myewedding.co.kr)’에서 경제적 부담으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웨딩 패키지 상품을 시중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실속파 웨딩 기획전’을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LG데이콤 ‘마이e웨딩’은 예복, 예식, 가구, 가전,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온라인 사이트(www.myewedding.co.kr)와 오프라인 센터를 통해 검색, 비교해 이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토털 웨딩 서비스다.

이번 ‘실속파 웨딩 기획전’은 업체 마진을 최소화하고 고객들의 어려움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행사로, 몇 백 만원을 호가하는 웨딩 패키지 상품(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1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LG데이콤은 이와 함께 청담, 수원, 대구 등 ‘마이e웨딩’ 전국 플래닝센터에서 상담을 받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 발리리조트 숙박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웨딩 페스티벌’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웨딩다이어리, 아이모리 상품권, 면세점 할인권 등을 제공하고 계약시에는 5단 관액자, 마일리지 1만점을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예비부부들은 LG데이콤 ‘마이e웨딩’을 통해 결혼준비와 관련된 비용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이e웨딩 홈페이지 및 전국 플래닝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상담으로 실속 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해졌다.

서비스 이용 및 문의는 마이e웨딩 홈페이지(www.myewedding.co.kr) 또는 전화(1544-3020)로 가능하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경제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낭비없이 결혼을 준비하는 실속 기획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경쟁이 치열한 웨딩업계에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e-Biz사업부 디지털솔루션사업팀 강동균 과장 02-2089-2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