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출시기념 이색파티 성황리에 열려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9-04-16 10:40
서울--(뉴스와이어)--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최근 출시한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출시기념으로 주최한 '더 블랙 데이트' 파티가 14일 홍대 사운드홀릭 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파티는 게릴라 이벤트인 거리 프로포즈를 통해 초대권을 받은 젊은이들 약 300여명이 몰려 장사진을 이뤘다. 참가자 전원이 모두 가면을 쓰고 공연을 즐기는 이색 파티여서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된 것.

이날 파티에는 힙합 뮤지션 데프콘과 일렉트로닉 밴드 W&Whale이 초대돼, 2시간여 에 걸쳐 참가자들을 흥분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드는 열띤 공연무대를 펼쳐 보였다.

파티는 눈을 가리고 커피 음료를 비교해서 마셔보는 블라인드 테스트, W&Whale의 축하공연, 초대스타인 데프콘과 함께하는 참가자 퀴즈이벤트, 가면을 쓰고 파트너와 짝을 이루는 커플 매칭 이벤트,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 데프콘 축하공연, 럭키 드로우 등 스타와 참가자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신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블라인드 테스트 후, 파티 참가자들은 “정말 맛있는 블랙 커피 음료가 출시되어 기쁘다”며, “에스프레소 느낌의 깔끔하고, 진한 ‘맥심 티오피 더블랙’으로 손쉽게 블랙 커피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마케터 박슬기씨는 “이번 신제품은 정통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2,30대 남성 및 여성층의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파티에서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음료'라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프레인 전경화 02-3210-9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