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I파이낸스인터내셔널, 대출고객 실시간 무료 신용조회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원더풀’이라는 소액신용대출 브랜드로 유명한 KJI파이낸스인터내셔널(이하 ‘원더풀’)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올 4월 16일부터 원더풀은 한국신용정보㈜ “나이스”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조회기록이 없이 무료로 본인의 신용상태를 점검하고 대출가능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무료조회 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원더풀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면 본인의 대출가능여부, 신용등급, 신용평점 등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 동안 대출 신청을 할 때 본인의 신용상태를 정확히 알 수 없었던 일반 고객들로 하여금 쉽게 본인의 대출가능 여부, 신용등급, 신용평점, 적용금리, 무이자 여부 등 대출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을 알기 쉽게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이 서비스는 자신이 직접 신용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신용등급을 보여주고 본인이 직접 신용상태를 조회하는 방식으로 신용조회 기록이 타 금융기관으로 제공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신용거래를 하고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본인의 신용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원더풀은 이 서비스를 실시하게 된 배경으로 기존 소비자금융사와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그 동안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신용등급에 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내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본인의 신용등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용지킴이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료 신용조회서비스 이용은 원더풀(www.kjifn.com)에서 가능하며, 추가로 자신에게 가능한 대출가능금액을 조회와 대출전문상담, 이용절차까지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원더풀 - KJI 파이낸스 인터내셔날 1566-5005

케이제이아이파이낸스 개요
소비자금융은 세계 금융시장에서 주류금융으로서 트랜드를 형성하고 있다. 2002년에 태동한 한국 소비자금융은 아직 유아기에 불과하나 충분히 한국에서도 주류금융으로서 자리매김이 가능하리라 생각되며, KJI가 작으나마 힘을보태 그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 특히 KJI는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보다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미에서 “소비자금융” 보다는 “생활금융” 이라는 모토를 사용하고 있다. 소비자금융업에 맞는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KJI는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튼튼한 재무구조와 투명한 경영체제를 구축하여 일등 금융회사의 기반을 갖추는데 주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kjif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