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기업용 레터링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04-21 08:54
서울--(뉴스와이어)--보이스피싱, 스팸전화로 오해 받지 않으려면 레터링 하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기업이 고객들에게 전화를 걸면 수신자의 휴대전화에 발신자번호와 함께 회사명 등의 발신자정보를 표시해주는 ‘기업용 레터링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업용 레터링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업 고객센터 등에서 거는 전화가 보이스피싱이나 스팸전화로 오인될 우려가 없어 통화 성공률을 높일 수 있고, 통화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휴대전화에 남겨진 정보를 통해 회신을 유도할 수 있다. 또, 전화를 받는 고객들도 명확한 발신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LG데이콤 시내전화를 이용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회사명, 담당자명 등의 발신자 정보를 영문 16자, 한글 8자 이내로 설정할 수 있다.(예 : ‘○○카드 고객센터’, 1544-XXXX)

LG데이콤은 외환은행, ERGO다음다이렉트, LIG손해보험, 금호생명, 인우기술, HCN 등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은행, 보험, 증권, 홈쇼핑, 콜센터 등 레터링서비스 수요가 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기업용 레터링서비스는 우선 수신자가 SK텔레콤 가입 고객인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향후 LG텔레콤과 KTF 가입자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LG데이콤 대표번호(1544-0001)에서 가능하다.

LG데이콤 전화사업부 박학래 상무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광케이블 시내전화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부가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국내전화사업팀 김진석 차장 02-2089-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