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myLGtv, 어린이 학습 효과 높인다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04-22 09:06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www.lgdacom.net)은 어린이들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인터넷TV myLGtv 실시간방송에 미국 NBC 유니버셜의 어린이 영어전문채널인 ‘KidsCo(키즈코)'를 단독으로 제공한다.

‘KidsCo’ 는 영어와 과학을 동시에 배우는 매직스쿨버스, 세계적 영어율동프로그램인 위글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어 애니메이션 ▲매들라인 ▲소닉 ▲베렌스타인 베어스 등 최고의 프로그램만 엄선해 제공, 인기가 높다.

또한 미국 및 영국 오리지널 영어교재 및 유명 유아방송 관련 수상작들을 VOD 콘텐츠로 추가하는 한편 아이들의 자율적 TV시청 통제 능력을 키워주기 위해 ‘어린이 시청 보호기능’도 제공한다.

LG데이콤은 어린이들을 위한 실시간방송 채널 및 VOD 프로그램을 ‘키즈전용관’에 모두 담아 채널탐색 시 아이들에게 유익하지 않은 채널이나 프로그램을 차단하고 아이들 스스로가 쉽게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연령에 맞게 시청하는 시청연령제한 ▲아이와 정한 시청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시청시간제한 ▲부모의 외출 시 혼자 TV를 시청할 수 없는 TV잠금 등 어린이 시청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LG데이콤 myLGtv는 유아, 유치원생, 초등학생 등 연령대에 맞춘 단계구성으로 학습 지도에 유용하다.

특히 정상재생속도보다 조금 늦거나 조금 빠르게 영상 및 음성을 재생할 수 있는 미세배속 과 프로그램 감상 중간에 영어와 한글 등으로 자막을 변환시킬 수 있는 기능들을 통해 어학학습을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LG데이콤 myLGtv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myLGtv가 아이들의 교육에 유용한 TV,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품TV가 되도록 유익한 프로그램 및 부가 서비스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myLGtv사업부 myLGtv사업팀 박찬현 팀장 070-7589-3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