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TV뮤지컬 ‘도라의 해적 탐험’ 내달 1일 국내 최초 론칭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이 어린이 날을 맞아 내달 1일(금) 최초로 TV 뮤지컬 ‘도라의 해적 탐험(Dora’s Pirate Adventure)’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도라의 해적 탐험’은 ‘놀면서 배우고, 배우면서 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하이 도라’의 새로운 뮤지컬 버전이다. 영어 학습 및 문제 해결 능력 등 다양한 학습 내용을 기반으로 ‘음악’이라는 컨텐츠를 가미해 아이들과 엄마들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TV 뮤지컬 ‘도라의 해적 탐험’ 첫 방영일인 5월 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스페셜 방영을 통해 도라와 친구들의 본격적인 해적탐험 이야기가 흥겨운 노래와 춤을 곁들여 유쾌하게 펼쳐진다.

내용은 도라와 친구들이 해적 연극을 하기로 한 날 예상치 않던 해적 돼지들이 나타나 연극 의상이 들어있는 보물 상자를 훔쳐가 연극을 망치게 되어 도라와 친구들이 잃어버린 보물상자를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기존에 방영 중인 ‘하이 도라’보다 훨씬 활동적이고 다양한 그림들이 펼쳐져 어린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5월 특집 TV뮤지컬 ‘도라의 해적 탐험’ 방영을 기념해 도라 스페셜 상품을 증정하는 ‘도라의 해적소품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닉 홈페이지(http://www.nick.co.kr)에서 보물상자 안에 들어갈 도라의 해적 소품 4가지를 지도에서 클릭하면 내달 14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약 7만원 상당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상품은 한빛 소프트에서 판매하는 ‘도라의 집 짓기 놀이’, ‘도라의 어드벤처’를 각각 5명, 10명에게, 잼버스에서 판매하는 ‘도라 어드벤처 트렉 세트와 ‘도라와 디에고 해적선’을 각각 15명에게 증정한다.

‘도라의 집 짓기 놀이’는 실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집 이미지를 그대로 차용했으며, 블록 놀이의 사실성을 더하고, 가격대비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도라의 어드벤처’는 주요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어린이 여아 블록완구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또, ‘도라 어드벤처 트렉 세트’는 도라와 친구들의 캐릭터가 있는 전동 자동차와 8가지 다른 모험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도라와 디에고 해적선’은 수집하기에 좋은 다이 캐스트 자동차와 알찬 세트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에 좋다.

‘도라의 해적소품을 찾아주세요’ 이벤트 정답 소품 4가지는 ‘도라의 해적 탐험’ 방영시간을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황재상 상무는 “ 5월 특집, TV뮤지컬 ‘도라의 해적 탐험’을 선보여 기존의 영어 교육 등 다양한 통합 학습 내용에 음악과 춤이 더해져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 시키겠다”며, “앞으로도 풍성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로 아이들과 엄마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도라와 친구들은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지 TV뮤지컬 ‘도라의 해적 탐험’을 통해 도라의 즐거운 모험에 동행해보자!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이아름 02-2022-77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