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가구 쇼핑몰 ‘이즈마인’ 탄생

뉴스 제공
현대리바트 코스피 079430
2005-03-31 16:17
서울--(뉴스와이어)--리바트(대표 경규한)가 4월1일 가구업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가구 전문 브랜드 “이즈마인(www.isminemall.com)”을 탄생시킨다. [이즈마인]은 신혼 타켓의 혼수가구 브랜드로 오프라인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이다. 그동안 가구의 온라인 판매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구를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는 것으로 제품 자체의 차별성이 있는 것은 아니었다.

이번에 런칭되는 [이즈마인]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젊은 감각, 합리적인 가치를 지향한다. 신혼층 등 가격을 중시하는 젊고 개성있는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앞선 감각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즈마인]은 제품도 다양해 침실세트 3그룹, 홈오피스 1그룹, 소파,식탁,거실장, 티테이블,컴퓨터책상, 거울 등 모두 80여 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또 일반적인 오프라인상의 브랜드 가구보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 한편 실물 확인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내 대형 거점 매장에 실물을 전시하고 있다.

[이즈마인] 쇼핑몰은 단순히 제품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홈코디를 제안해 주는 “룸플래너”, 경혼,이사,육아 등 일상 대소사 일정을 컨설팅해주는 “스케줄러”, 신혼층에게 관심이 높은 분야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매거진”, 고수들의 조언을 담은 “지식센터” 등 풍부한 볼 거리,읽을 거리가 제공되는 것이다.

리바트는 올해 [이즈마인]을 통해 30억원의 매출을 목표하고 있으며 향후 품목을 확대하여 우리나라 가구 온라인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ivart.co.kr

연락처

홍보팀 이종현 차장 3480-80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