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WISE 폰뱅킹’ 서비스 시행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www.kbstar.com)은 LG데이콤의 인터넷전화를 이용해 국내 최초로 문자와 음성이 동시에 안내되는『KB WISE 폰뱅킹』서비스를 28 일부터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LG데이콤 인터넷전화 사용자가 국민은행 폰뱅킹(1644-9999)을 이용할 경우 송금, 잔액조회, 신용카드 이용내역 등을 음성안내와 함께 인터넷전화의 액정 화면을 통해 눈으로 직접 보면서 거래를 할 수 있다.

그 동안 음성 서비스인 폰뱅킹을 이용하다 보면 주변의 소음 등으로 잘 들리지 않거나거래코드가 안내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점 그리고 음성안내를 놓쳤을 때 다시 들어야 하는 등 불편한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KB WISE 폰뱅킹』서비스는 전화기 화면에 서비스 진행내용과 처리결과를 문자로 직접 보여주기 때문에 이러한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고 신속한 거래로 이용시간이 단축되어 통신비 절감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KB WISE 폰뱅킹』서비스에 가입하고, LG데이콤 인터넷전화를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신청 고객에게 ▲폰뱅킹 송금수수료 3개월 무료 ▲발신자번호표시 및 통화 중 대기 서비스 3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문자와 음성안내 폰뱅킹 서비스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온라인채널부 백정용 팀장 2073-76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