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가 희망의 나무를 심어 드립니다

뉴스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2005-04-01 10:46
서울--(뉴스와이어)--갤러리아백화점은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환경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묘목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갤러리아가 희망의 나무를 심어 드립니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4월 1일(금)부터 5일(화)까지 갤러리아백화점 전 점포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한 후 추첨을 통해 고객 명의의 묘목과 한화리조트 용인 1박 2일 숙박권(4인 기준)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경품 행사이다.

전 점포에서 총 3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며, 경품 수령 기간은 4월 7일부터 12일까지으로 수령 기간 중에 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무효 처리된다. 증정 묘목은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당첨 고객을 대신해 고객 명의의 명패를 부착해 한화리조트 용인 안에서 심고 가꾸게 된다. 당첨 고객은 한화리조트 용인에 숙박하면서 자신 명의의 묘목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식목일 당일인 4월 5일(화) 콩코스, 수원점, 천안점, 동백점 등 4개 점포에서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식목일 맞이 수선화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수원점과 천안점은 식목일 당일 방문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 한해서, 콩코스와 동백점은 200명에 한해서 화사한 노란 꽃이 피는 수선화 화분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galleria.co.kr

연락처

홍보팀 추은영 410-7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