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서울디지털대학교가 29일 프레스센터에서 서비스 품질 우수 기관에 수여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 혁신을 전개한 우수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전문 조사기관에서 서류심사를 통과한 380여개 기관 중 15명의 심사위원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전화와 접점 응대로 암행평가를 실시해 총 38개의 서비스 우수 기관이 선정됐다.

이 중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학사관리 및 학습환경 등 학생 중심 서비스를 높이 평가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상을 받게 됐다.

학교 측은 24시간 신속하게 대응하는 학생지원센터와 수업장애상담센터, 원격지원 콜센터 등을 운영하는 등 2001년 개교 이래 학생상담, 학사관리 뿐 아니라 교과과정, 등록금과 장학금, 정보보안 등 다양한 측면에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려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 자평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정오영 부총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을 단순히 가르치는 대상이 아닌 고객으로 생각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면서 “이번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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