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결합상품 신규 광고 온에어

서울--(뉴스와이어)--‘이젠 무슨 낙(樂)으로 사나?!’

‘지금 필요한 건 뭐?’ 시리즈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에서의 경험을 독특한 아이디어로 표현해 그동안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켜왔던 LG파워콤이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인터넷전화myLG070, IPTV myLGtv를 묶은 결합상품 신규광고인 ‘생활의 낙(樂)’편을 이달부터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소재를 달리해 2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그동안의 메시지였던 ‘생활의 여유’에서 한발 더 나아가 ‘생활의 樂’, 즉 일상 생활 속 즐거움을 강조하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어린 사내아이에게 있어 엄마와 함께 여자 목욕탕에 가는 경험이 지극히 자연스럽고 한편으로 즐거운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그 즐거움이 영원할 수 없다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았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동일한 형식으로 언제나 아이일 것만 같은 딸아이가 자기만의 시간을 원할 때 아빠가 경험하게 되는 좌절감을 표현했다.

두 편의 광고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더 이상 여탕에 들어갈 수 없게 된 사내아이와 딸에게 외면당한 순간의 아빠에게서 터져나오는 탄식 “이젠 무슨 낙으로 사나?!‘가 부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지는 부문이다.

이 부분은 생활의 낙이 사라져버린 순간의 감정에 대한 공감대를 극대화하기 위해 표현한 것으로 결합상품은 단순한 개별 통신서비스의 합이 아니라 일상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는 ‘생활의 낙’이라는 이 광고의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LG파워콤은 가정의 즐거움을 찾아주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는 ‘생활의 낙(樂)’ 편을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혀 다른 독특하고 다소 발칙한 아이디어를 소재로 한 UCC 동영상 형태의 광고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붙잡을 예정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결합상품 신규광고는 결합상품이 고객에게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컨셉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며 “고객가치에 기반한 결합상품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owercomm.com

연락처

LG파워콤 홍보팀 심창현 차장 02-2086-51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