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마이e웨딩, 5월 결혼박람회 63빌딩서 개최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05-06 09:01
서울--(뉴스와이어)--올 하반기 결혼준비 고민 끝! 5월에 열리는 결혼박람회로 실속 있게 준비하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의 온오프라인 토털 웨딩서비스 ‘마이e웨딩’이 오는 5월 9일, 10일 양일간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LG 마이e웨딩 결혼박람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63빌딩(1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유수의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예단/예복, 허니문, 가구 등 총 1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가 올 하반기를 겨냥한 결혼 관련 상품들을 전시 ·판매한다.

통상 7, 8월경에 열리는 하반기 박람회와 달리 5월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 곳에서 편리하게 결혼 관련 정보와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고 성수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웨딩서비스 및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웨딩 관련 업체들도 이렇다 할 대규모 박람회가 없는 5월에 2~3개월 정도 미리 박람회에 참여함으로써 비수기 고객 유치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LG데이콤은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아이모리 포토앨범북 1만원권, 위커힐 면세점 1만원 할인권, 외환은행 환전수수료 50% 할인권 등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즉시 마일리지카드를 발급해 5천점씩 마일리지를 적립해줄 계획이다. 마일리지는 1만점 이상 되면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장 참가자 모두를 대상으로 전문가가 즉석에서 커플사진 촬영을 해주고 고급액자를 무료로 제작해 보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 추첨을 통해 10쌍의 커플을 선정, 청첩장도 무료로 제작해줄 계획이다.

(※ 자세한 내용은 마이e웨딩 홈페이지 www.myewedding.co.kr 참조)

이번 박람회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myewedding.co.kr)와 전화(☏1544-2863)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들이 미리미리 효율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박람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석해 마이e웨딩에서 제공하는 실속있는 결혼준비 노하우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e웨딩’은 LG데이콤의 온·오프라인 토털 웨딩 서비스로, 지난 1월 서울 센트럴시티에서 열린 제1회 박람회를 비롯해 수원, 광주, 부산 등 지역 박람회와 LG전자 웨딩박람회 등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마이e웨딩사업팀 강동균 과장 02-2089-2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