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 경제살리기 표어·포스터 공모전 시상식가져

뉴스 제공
대한건설협회
2009-05-07 08: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건설협회(회장 권홍사)는 7일 오전 9시30분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경제 살리기 표어·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적절한 소비풍토 건강한 우리경제’를 제출한 김계석씨(38·대전 서구 도마동)가 표어부문에서, ‘우리에게는 극복의 역사가 있습니다’를 출품한 유리왕씨(24·충남 천안시 안서동)가 포스터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차지하는 등 13명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이들 수상작품은 시상식 이후 건설회관 1층 로비에 전시돼 일반인들에게 공개된다.

지난 4월 초 접수한 이번 공모전에는 초등학생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해 기량을 뽐냈으며, 표어부문 834명, 포스터부문 65명 등 총 9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는 권홍사 회장을 비롯해 송용찬 건설공제조합 이사장, 김흥수 한국건설산업연구원장 등 건설단체장과 수상자 가족 등 13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권홍사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경제살리기 표어·포스터 공모전’은 국가경제에서 차지하는 건설업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민 여러분과 함께 경제 회복의 의지를 나누고자 개최하게 되었다”며 “지금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국민들이 경제회복에 대한 확신을 갖고 한 마음으로 화합해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내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cak.or.kr

연락처

대한건설협회 문화홍보실 박희정 실장, 강경완 부장 02-3485-83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