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ize, 엔터프라이즈 화상회의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개방형 통합관리 시스템 업계 최초 출시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09-05-07 10:35
서울--(뉴스와이어)--고 해상도 화상회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LifeSize Communications는 금일 자로 LifeSize Control™ 4.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ifeSize Control은 비디오 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한 플랫폼 제품으로 현재 비디오 네트워크 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벤더와 모델의 화상회의 제품들과의 호환성을 보장, 일괄적이고 중앙집중적인 관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의 데이터 네트워크 통합에 결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Microsoft Exchange 서버 및 Microsoft Outlook 을 이용한 편리한 회의 일정 관리가 가능

LifeSize Control 4.0 은 관리자로 하여금 실시간으로 다양한 화상회의 장비와 MCU (다자간 회의 중계 서버), 기타 네트워크 인프라 장비들을 네트워크의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하는 대단히 직관적이고, 통합적인 사용자 관리 인터페이스를 최신의 플래쉬 기술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유사한 화상회의용 관리 시스템과 다르게, Microsoft Exchange server 상에 별도의 패치를 하거나 Microsoft Outlook 클라이언트에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고도 사용자들이 화상회의 장비의 스케쥴링과 더불어 회의와 관련한 회의실과 MCU기타 자원과 일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ifeSize Control 은 단순히 화상회의 시스템을 관리하는 용도로만 개발된 제품이 아니다. 제품은 엔터프라이즈 급 기업들이 흔히 필요로 하는 시스템과 워크 플로우 관리 뿐만이 아니라, 관리자만을 위한 시스템에서 벗어나 일반 사용자까지도 회의의 일정을 효율적이고 손쉽게 접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라고 Wainhouse Research 의 수석 파트너인 Andrew W. Davis 는 말하면서, “LifeSize Control 은 오늘날 네트워크 상에서 업무를 하는 수 많은 사용자들이 HD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실질적으로 확산시키고 업무에 활용하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한다. ” 라고 덧붙였다.

“LifeSize Control 4.0 은 화상회의와 비디오 네트워크를 업무에 활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기업을 위한 강력하고 심플한 플랫폼이다.” LifeSize Communications 의 CEO인 크랙멀로이 (Craig Malloy)는 말하면서, “Control은 오픈 플랫폼으로써 LifeSize의 HD 화상회의 시스템뿐만이 아니라 업계 최초로 다양한 타 벤더들의 화상회의 제품과의 연동 성을 보장하기 때문에 기존에 투자된 조직과 자산의 가치를 증대하는데 결정적인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Smart: No patches, no plug-ins

LifeSize Control 4.0 의 Smart Scheduler는 네트워크 상에 존재하는 모든 비디오 자원들을 자동으로 인지하고, 지능적으로 이러한 시스템과 필요한 자원들을 관리자는 물론 일반 사용자 레벨에서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Microsoft Outlook의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사용자들은 손쉽게 비디오 회의일정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재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회의 일정 예약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의 설치나 패치 업그레이드 없이도 이러한 일정 예약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이를 필요한 시스템 자원과 더불어 회의에 참석해야 하는 대상자들에게 자동 배포해 주기 때문에 추가적인 교육 또한 필요 없게 된다.

관리자적인 관점에서 볼 때에도 LifeSize Control 4.0 은 Microsoft Active Directory 구조와 완벽히 통합된 관리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Microsoft Exchange server 에 별도로 패치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Microsoft Outlook 사용자들의 경우에도 별도의 plug-ins 들을 설치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IT 관리자들로 하여금 메일 서버에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는 정도의 작업만으로도 손쉬운 비디오 자원의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우리는 LifeSize Control을 개발하는데 있어 우리가 현재 개발한 HD 화상회의 시스템과 같은 철학을 담았다.: 그것은 사용자 관점에서의 경험적인 만족도에 충실한 제품 설계와 다양한 타 제품과의 연동 성을 보장, 그리고 업계를 선도하는 가격대비 성능 비이다.” 크랙멀로이(Craig Malloy)는 말하면서 “관리자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있어, LifeSize Control 은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여주게 할 뿐 아니라, 실질적인 여행 비용의 절감과 더불어 보다 사실적인 커뮤니케이션, 생산성의 향상,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조기에 ROI 적 관점에서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데 가장 직접적인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강력한 관리, 심플한 사용법

LifeSize Control 4.0 의 dashboard 는 비디오 네트워크 관리자로 하여금 실시간으로 5가지의 손쉬운 관리, 추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 그것은 현재 사용 가능한 비디오 시스템 자원, 원격 시스템 통합 업그레이드, 콜 히스토리, 경고와 콜 진행상태이며, 이러한 기능들은 관리자로 하여금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발생하고 있는 모든 비디오 시스템의 효과적인 모니터링과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네트워크의 무결성과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된다.

부가적으로 직접적인 Microsoft Outlook와의 통합을 통해 LifeSize Control 4.0 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향상된 MCU 관리
· 향상된 자원 관리
· 스틸 이미지 제공 방식의 원격 콜 모니터링
·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LifeSize HD 화상회의 시스템의 모니터링
· LifeSize Networker 를 통한 IP 과 ISDN 콜 간의 게이트웨이 상황 관리

LifeSize Control 4.0 는 또한 다음과 같은 손쉬운 관리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 심플한 시스템 구성을 가능토록 지원하는 새로운 레이아웃과 템플릿
· 관리자를 위한 향상된 웹 관리 및 제어용 인터페이스
· 관리자로 하여금 네트워크 자원의 실질 사용량과 통계량을 기반으로 ROI와 네트워크 확장 계획 설계, 여행 경비를 실질적으로 줄였을 것으로 예상되는 보고서의 기초 데이터를 제공
·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의 다국어 지원

LifeSize Control은 엔터프라이즈 기업 또는 소규모의 기업에게도 제품의 일반적으로 구매에 수반되는 옵션 요구와 부대 비용이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도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버전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스템의 관리자로 하여금, 점차 증가하고 있는 비디오 네트워크와 시스템 자원의 활용에 있어 현재와 미래의 투자된 가치를 극대화 하기 위한 강력한 관리 도구가 될 것이다.

가격과 평가 판 제공 계획

LifeSize는 현재 500개의 시스템 자원을 지원할 수 있는 30일 버전의 평가 판을 제공하고 있으며, LifeSize Control 제품의 가격은 미국 내 출시가격으로 관리가 필요한 장비 1대당 $249 의 비용에 도입이 가능하다.

LifeSize Communications에 대하여
라이프사이즈는 세계 최초로 고 해상도 HD 화상회의를 개발한 기업이다. 2003년 화상회의 업계의 베테랑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2007년 VC Insight가 선정한 “올해의 화상회의 기업” 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뛰어난 비디오 품질과 사용자를 위한 편리성과 간편성, 시스템 관리의 용이성들로 인해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보다 현실 세계와 같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는 기술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다. 라이프사이즈는 미국의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태평양을 비롯한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활동해 오고 있다. 제품의 데모와 같은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사이즈의 웹사이트인, www.lifesize.co.kr 또는 www.lifesize.com을 방문하거나, 한국의 경우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스의 한국지사인 02-558-6780 (이정훈 차장 또는 심경수 지사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LifeSize 미국본사: http://www.lifesize.com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