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룸 시스템에 따른 LRS1000 출시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3-03-04 09:31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룸 시스템(Microsoft® Lync® Room System)’의 제품 개발을 통한 더욱 긴밀한 협업 관계를 발표했다. 라이프사이즈는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링크와 유사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영상과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라이프사이즈는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를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개발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룸 시스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4 개의 비디오 협력 업체들 중 한 곳이다. 라이프사이즈는 오늘 회의실을 위한 최적의 소프트웨어인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과 완벽하게 연동하는 회의실 협업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LRS1000(LifeSize® LRS1000™ for Microsoft® Lync®)을 발표했다. 라이프사이즈 LRS1000은 더욱 효율적인 회의를 위해 필요로 하는 우수한 성능의 부품을 모두 갖춤으로써, 회의실에서 친숙한 링크 사용자 경험과 그룹 협업이 가능하다.

라이프사이즈의 기업개발팀 맷 콜리어(Matt Collier) 수석 부사장은 “라이프사이즈는 2011년 이후 마이크로소프트의 중요한 협력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함께 매끄럽게 운영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그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한다”라며, “새로운 라이프사이즈 LRS1000를 발표함으로써, 링크의 단순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PC와 모바일까지 확장해 완전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LRS1000는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의 사용자가 장거리에 있는 고객, 파트너 또는 동료들과도 어디에서든 더욱 효과적인 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친숙한 링크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콘텐츠 공유, 음성 및 비디오를 포함한 강화된 협업 환경을 가능하게 하며, 오피스 룸 기반의 솔루션을 지원한다. 라이프사이즈 LRS1000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과 2010에서 음성 및 영상통화를 사용자 디렉토리와 캘린더 그리고 프레젠스 정보를 보여주는 터치 스크린 컨트롤 콘솔, HD카메라, 스테레오 마이크 그리고 디지털 메모장을 위한 2개의 터치 디스플레이와 함께 지원된다.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제품 마케팅 총괄인 지오바니 메젝(Giovanni Mezgec) 매니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관계와 라이프사이즈와의 제품개발협력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영상과 협력 솔루션의 채택을 극대화 하기 위한 노력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라며, “영상을 기반으로 한 회의실과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을 운영하는 협력 시스템을 찾고 있는 고객들은 라이프사이즈가 개발한 유연하고, 직관적인 경험에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
- MS 링크 용 라이프사이즈 LRS1000 제품 정보
- 라이프사이즈 블로그

가격정보
- MS링크 용 라이프사이즈 LRS1000은 2013년 2분기부터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승준 이사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