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강화된 소프트웨어 기반의 브릿지로 혁신적인 다자간 영상회의 제공

-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마이크로소프트 링크와의 상호운용성 및 유연성, 확장성, 소프트웨어 비용 적합성을 갖춘 하드웨어 기반의 MCU 품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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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사이즈
2013-03-04 09:30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오늘 소프트웨어 기반 라이프사이즈 UVC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을 발표했다.

다자간 영상 통화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대부분의 하드웨어 기반 MCU 대비, 소프트웨어의 유연성과 한번에 하나씩 포트를 확장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높은 품질의 영상 협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변화하는 기업의 요구에 따라 유연한 영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사이즈의 UVC 멀티포인트는 영상 시스템의 표준기반으로써, 다자간 영상 통화에 접속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오늘 발표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사용자도 표준 기반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자간 통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능률적인 협업을 위해 총 49명까지의 사용자가 스크린에 표시된다. 이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1080p30의 해상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용자에게 최고의 품질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스케줄링 기능과 사용자 전용 인코더를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총괄 부사장는 “표준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기업들은 한번에 하나씩 라이프사이즈 포트를 확장할 수 있으며, 현재 구입이 가능하다”라며, “영상회의를 처음으로 접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성장 기업이나 점점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우리의 목표는 다자간 통화의 복잡성을 줄이고 워크 그룹이나, 고객, 벤더들 더 나아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사용자와 같은 모두가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이 강한 액세스 관계와 협업을 통해 우리의 목표를 이룰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추가적으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가상화 기기에서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과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 전 제품의 사용이 가능하다. 점차 기업들은 VM웨어 및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와 같은 최적화 된 플랫폼인 가상화 데이터센터로 이동이 증가하는 가운데, 하드웨어를 선호하는 기업들은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가 적합하며 라이프사이즈 UVC 하드웨어에 미리 설치되어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기반 기업에게 적합하다.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어떤 서버에도 구축이 가능하며, 필요한 만큼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 기업들의 수준에 적합한 유연성 있는 영상회의 환경을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제품 정보
- 참가자 전용 엔코더 설비로 인한 품질 강화
-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최고 영상 품질 제공
- 셀프 보기 제한
- 개인용 레이아웃 선택 제공
- 1080p30의 전체 화면 해상도
- 스케줄링 기능 탑재
- 49 명의 다자간 영상 제공

추가자료
- 라이프사이즈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데이터시트
- 라이프사이즈 블로그

가격 정보
- 라이프사이즈 UVC 멀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지금 US $2,999부터 전세계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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