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E-620’ 구매 소비자 대상 문화출사 이벤트 진행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은 지난 9일 올림푸스 DSLR카메라 E-620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 레이싱모델과 함께하는 문화출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방배동 CJ오쇼핑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문화출사에는 CJ오쇼핑 판매 기간 동안 E-620 제품을 구입한 100여명의 사용자가 참여했다. 행사는 인물촬영에 관한 강의, 인기 레이싱모델과 함께하는 문화출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올림푸스한국 문화출사 행사는 디지털리더 CJ오쇼핑이 함께 참여했으며, CJ오쇼핑 사옥의 오픈스튜디오를 비롯한 야외공원, 카페테리아 등을 무대로 진행되었다. CJ오쇼핑의 사옥이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도 제공되었다. 먼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삼총사’와 함께 하는 올림푸스 문화출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 10매(1인 2매)가 제공되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CJ투썸플레이스 이용 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됐다.

이번에 판매를 실시한 올림푸스한국의 신제품 DSLR카메라 E-620은 손 쉽게 창의적인 촬영을 가능케 해주는 ‘아트필터’ 기능과 실내 촬영, 망원 촬영 시 안정된 이미지 촬영을 가능케 하는 강력한 손 떨림 보정기를 본체에 내장한 제품이다. 늘어난 7개의 AF 포인트를 제공, 2중 회전축 2.7인치 LCD, 4가지 종횡비를 선택할 수 있는 멀티 종횡비 기능 등 강력한 성능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이 중 E-620의 가장 돋보이는 기능은 손 쉽게 창의적인 사진의 촬영을 가능케 해주는 ‘아트필터’ 기능이다. 아트필터 기능을 활용하면 피사체를 보다 우아하게 표현해주는 ‘소프트포커스’, 불타오르듯 밝고 강렬한 컬러효과를 주는 ‘팝아트’, 부모님의 앨범을 넘겨보는 것과 같은 ‘거친 흑백필름’, 피사체를 돋보이게 해주는 ‘토이카메라’ 등 여섯 가지의 마법 같은 효과들을 통해 사진마다 남다른 감각과 개성을 부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무게는 475g(본체기준)으로 떨림을 자동으로 보정해 주는 기구를 본체에 탑재한 DSLR카메라 중 세계 최경량 모델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권명석상무는 “이번 문화출사는 올림푸스한국이 E-620제품을 구매해 준 얼리어댑터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라며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모든 기능을 갖춘 높은 완성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DSLR카메라 E-620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lympus.co.kr

연락처

올림푸스 김현지 과장 02-6255-3451 / 프레인 강응현A.E 02-3210-96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