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한방 茶음료 ‘민들레 후~’ 출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9-05-11 09:04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이 비타500과 옥수수수염차의 대박을 이을 또 하나의 음료를 선보였다.

광동제약은 예로부터 뱀에 물렸거나 부스럼 치료에 쓰일 정도로 해독효과가 뛰어나고, 해열. 피로회복. 식욕부진. 간을 튼튼하게 하는 천연강장제로 쓰였던 ‘민들레’를 이용한 한방 차 음료 ‘민들레 후~’를 출시했다.

강한 생명력이 마치 밟아도 다시 꿋꿋하게 일어나는 백성과 같다고 하여 민초(民草)로 비유되는 ‘민들레’는 최근 의, 약계 연구를 통해서 수은, 납 등 중금속과 다이옥신 등의 환경호르몬 해독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있으며, 뿌리, 잎, 꽃 어느 것이나 버릴 것 없이 음식, 쌈, 차로도 먹을 수 있는 식물이다.

‘광동 민들레 후~’는 차 음료를 즐겨 마시는 여성 뿐 아니라 자기관리에 철저한 30대 직장인 남성과, 건강하고 젊게 보이고 싶어 하는 4~50대 남성까지 소비계층을 넓힌 차 음료로 공해에 찌들린 현대인의 몸을 맑게 해주는 제품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다가 간다는 전략이다.

광동제약 유통마케팅부 ‘강택중 부장’은 “ ‘광동 민들레 후~’는 친근하면서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 가운데 기능성이 충분히 검증되어 있는 소재를 찾아서 개발한 차음료”라고 밝혔다.

한방 차음료 “광동 민들레 후~”는 ‘비타500’과 ‘광동옥수수수염차’의 강력한 초기 시장진입 경험과 자사의 우수한 유통망,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차 음료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유통마케팅 강택중부장( 6006-7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