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봉이’ 윤상현, 이나영과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CF 촬영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9-05-12 09:56
서울--(뉴스와이어)--‘태봉이’ 윤상현이 제대로 떴다. MBC <내조의 여왕>에 ‘태봉’ 역으로 출연한 배우 윤상현이 CF 퀸 이나영과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CF 촬영을 한 것. 이나영은 윤상현과 등골 서늘한 ‘납량특집편’ 1차 CF를 찍은데 이어, 2차 CF’댄스편’에서는 춤을 추고 노래까지 직접 불러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2009년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요즘 제대로 뜬 윤상현을 발탁해, 맥심의 얼굴 이나영의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번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광고는 시원한 납량특집 버전 과 즐거운 댄스 버전, 두 가지 버전의 광고로 제작됐다.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1차 CF 납량특집편

이나영과 윤상현이 호흡을 맞춘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1차 CF ‘ 납량특집편’은 늦은 밤 사무실에 홀로 남아 야근을 하는 윤상현이 알 수 없는 공포감에 진땀을 자아내는 내용이다. 실제 CF도 공포영화 컨셉으로 윤상현이 초조해 하는 연기는 CF가 아닌, 공포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는 반응이다.

분당 디자인센터에서 밤샘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윤상현의 ‘여배우 울렁증’이 또 한번 화제가 됐다. 한 TV 토크쇼를 통해 알려진 윤상현의 이 ‘여배우 울렁증’은 여배우들과의 연기에서 유독 두근거리고 떨려하는 것. 상대배우 이나영과 촬영 전반에 울렁증으로 힘들어 했으나, 곧 윤상현과 이나영의 즉흥 애드립으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 만족스런 연기가 나와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2차 CF ‘댄스편’

두번째로 이나영이 변함없는 신선함과 깜찍함을 선보인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2차 CF ‘댄스편’은 이나영이 직접 노래를 불렀다. 반복적인 가사와 단순하면서도 입에 붙는 멜로디를 사용,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있는 노래와 함께 이나영의 ‘맥심 아이스 커피 컵 댄스’가 돋보이는 신나는 버전이다.

광고는 이나영이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스틱을 뜯어 긴 아이스 커피 잔에 얼음을 준비하는 등 아이스 커피를 맛있게 만드는 과정이 흥겨운 노래와 어우러지는 내용으로 여전히 상큼한 이나영의 활약이 돋보인다. 이나영의 깜찍한 표정연기와 함께 누구나 따라 하고 싶어지는 컵댄스가 등장, 촬영 중이던 이나영은 물론, 촬영 스텝들까지 쉽고 재미있는 컵댄스에 중독됐다고 한다.

변함없이 깜찍한 완소녀 이나영과 떠오르는 완소남 윤상현이라는 두 모델이 함께 출연한 1차 CF ‘납량특집편’은 5월 11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으며, 중독성 있는 맥심 댄스와 노래를 선보인 귀여운 이나영의 ‘댄스편’은 5월 18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는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원두인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진하고 깊은 커피 맛과 향을 살렸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맥심의 얼굴인 이나영과 떠오르는 배우 윤상현이라는 두 모델을 통해, 중독성 있는 맥심 컵댄스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납량특집이라는 새 CF가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호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소비자 가격: 맥심 아이스커피믹스 10개입(183g) 제품이 2,700원, 맥심 아이스블랙커피믹스 20개입(174g)이 3,000원, 맥심 아이스헤이즐넛커피믹스 20개입(366g)이 5,800원 (편의점 가격 기준)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전경화 3210-9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