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200억 돌파 기념, 200명에게 거침없이 쏜다
이벤트 1. ‘지명수배 바비리스 매니아 이벤트’
먼저 ‘지명수배! 바비리스 매니아’이벤트는 바비리스 홈페이지에 바비리스를 들고 있는 본인의 사진을 올리거나 바비리스 제품이 없을 경우, 본인의 사진을 올리고 사용하고 싶은 제품의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신 넷북, 메트로시티 시계와 폭시하트 주얼리 세트, 제모기, 패션 가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2. ‘원샷 디지털셋팅 200억 돌파 퀴즈 이벤트’
또한 ‘원샷 디지털셋팅 200억 돌파 기념 퀴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바비리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겐 블루마린 패션시계와 엘르 목걸이, 향수, DVD 패키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이벤트 모두, 바비리스를 사용한 적이 있거나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2일에 바비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 200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기획한 아인스 M&M의 이연주 과장은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은 2008년 11월 론칭 후 지속되는 불황 속에서도 출시 6개월이 채 되기 전 매출 200억을 돌파하는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이 직업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셋팅’은 일명 ‘신비의 날개’로 불리는 쿨링 플레이트(신개념 디지털 칩이 내장된 상판이 모발을 안쪽 및 바깥쪽에서 잡아주고 식혀주면서 단 한번의 당김으로 완벽한 연출이 가능하다)와 안쪽의 열 플레이트가 온도를 조절해줘 누구나 손쉽게 아름다운 웨이브를 연출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제품 사용 각도에 따라 웨이브는 물론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을 포함, 멀티 스타일을 완성 시킬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기존 헤어 스타일링기와 차별화된, 획기적인 기능만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와인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고 있으며, 강화된 그립감과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특징이다.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TruePR&Creative
김현정
02-515-5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