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상반기 사은대축제

서울--(뉴스와이어)--1년 365일 유명브랜드 상품을 8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아울렛 마리오 아울렛(대표 홍성열, www.mario.co.kr)이 5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14일간 ‘상반기 사은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상반기 사은행사는 그동안 마리오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마리오 아울렛 상품권’으로 교환, 행사 기간 동안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금, 카드 구분 없이 1,000원당 1포인트씩 적립되며 점수에 따라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마리오 아울렛의 포인트 적립은 구매금액에 따라 1%부터 최고 3.3%까지로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금번행사에는 상품교환권 증정 외에 눈에 띄는 다양한 실용적인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여름을 대비하는 패션리더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마리오 단독으로 탠디 신사/숙녀화를 6만9천원, 핸드백을 5만9천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행사 시작일인 22일부터 3일간 한정으로 진행되고, 다음날인 25일부터 31일까지는 소다, 미소페 신사/숙녀화를 각 6만9천원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또한 스포츠 Big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기간 중에 진행하여 나이키 티셔츠 1만4천원, 아디다스 · 리복 운동화 각 3만9천원, 푸마 후드티 3만원 등 파격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캐주얼브랜드 창고大개방 행사로 마인드 브릿지, TATE, 버커루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품목에는 마인드 브릿지 티셔츠 1만 5천원, TATE 티셔츠 1만9천원, 버커루 청바지 4만9천원 등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옷 장만을 위한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가볍게 할 예정이다.

동 기간 중에는 니트명품 까르뜨니트 여름 신상품을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파격 SALE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셔츠 초특가 기획전으로 듀퐁 고급 드레스 셔츠 2만원, 카운테스마라 셔츠 1만9천원, 파코라반 셔츠 1만5천원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KB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재고객께 선착순으로 플라워 찬통 2종세트를 증정하며, 8만원 이상 주말 구매고객께는 항균비누, 세제set, 로즈버드 음료 중 택 1하여 증정하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rio.co.kr

연락처

마리오 마케팅팀
조현희
02-2109-71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