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2TB 기업용 하드디스크 ‘WD RE4-GP’ 출시 기념 엔터프라이즈 고객 세미나 개최

2009-05-20 09: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코리아)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강서구 염창동 블루나인 컨퍼런스센터에서, 국내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신제품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는 업계 최초로 2TB를 구현한 기업용 하드드라이브 ‘WD RE4-GP’를 발표하고 국내 타겟 고객들에게 WD의 대표적인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을 소개함으로써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고 향후 이 시장에서의 제품 로드맵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화이트박스 업체, 스토리지 및 서버 업체, 닷컴 기업 등 엔터프라이즈급 하드드라이브를 요구하는 타겟 고객들이 초대되어 WD의 한국 시장 전략 및 엔터프라이즈 제품을 통한 다양한 혜택에 대해 듣고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었다.

이번에 발표된 ‘WD RE4-GP’는 2TB 용량으로 듀얼 프로세서에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64MB의 버퍼 캐시 메모리를 창착하여 이전 제품에 비해 약 25%의 성능향상을 이루었으며, 저전력 구현 기술인 그린파워 플랫폼을 채택해 경쟁 하드드라이브에 비해 최대 50%의 전력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엔터프라이즈 제품인 ‘WD RE3’는 일반 SATA 드라이브에 비해 일반 MTBF(평균무고장시간)이 2배 이상 길어 기업 고객에게 신뢰성을 보장해주는 제품이며, WD 벨로시랩터는 10,000RPM으로 기존 SAS 드라이브를 대체할 수 있는 우수한 성능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기업용 제품으로 게임용 시스템 및 고성능 서버에 적합한 제품이다.

WD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국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약했던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향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자 한다.”며, “소비자 시장에서 검증된 WD 하드드라이브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보장된 성능과 저전력,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기업용 하드드라이브를 통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WD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위해 IT 통합 솔루션 유통 전문 기업인 한성SMB와 지난 1월 국내 총판으로 정식 계약하였으며, 한성 SMB가 보유하고 있는 전국 250여개의 다양한 유통 채널망 및 기존 산업군별 SMB 기업 고객 대상으로 영업해 온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고객 확대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윤기열 대리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