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2009년 INTERNET TELEPHONY와 Unified Communications의 2008년을 빛낸 올해의 제품 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09-05-20 11:52
서울--(뉴스와이어)--HD화상회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인 미국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스(LifeSize Communications Inc., 한국지사장: 심경수)는 금일 자로 , 자사의 LifeSize Room 200 제품이 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s (TMC) 그룹 산하에 있는 INTERNET TELEPHONY Magazine (www.itmag.com) 이 선정한 2008년 올해를 빛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TMC 산하에 있는 또 다른 업계 전문 비평지인 Unified Communications magazine (www.uc-mag.com) 로 부터는 LifeSize Express with Focus™ 제품이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을 인정받아, 2008 Unified Communications Excellence Award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우리는 LifeSize Room 200 와LifeSize Express with Focus 제품이 INTERNET TELEPHONY Magazine 과Unified Communications Magazine으로부터 이러한 수상을 받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이미 고 품질의 화상회의에 대한 세계적인 기준을 바꾸었으며,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모든 곳에 마치 가상으로 회의에 참여하고 있는 듯한 사실성 있는 비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형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고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스의 CEO인 Craig Malloy는 말하면서, “우리는 최근의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 우리의 고객들이 보다 경쟁력 있고, 조직 내부에서 보다 상호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하며, 전 세계로 분산된 글로벌 조직의 관리를 위해 경비를 극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고 말했다.

LifeSize Room 200 는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있는 해상도와 프레임 수보다 많은1080p30 와 720p60 의 해상도를 제공함으로써, 화상회의라는 솔루션이 지닌 경험적인 품질의 기준을 또 한번 바꾸었다. LifeSize Room 200 는 또한 완전한 풀-모션 기반의 HD 비디오 스트림을 동시에 두 개 전송할 수 있게 함에 따라, 비디오 화상회의에 있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문서 회의 기능 지원을 위한 모든 것을 이미 갖추었다. 대역폭의 효율성에 있어서도 LifeSize Room 200 은 고 품질의 비디오는 대용량의 인터넷 속도(대역폭)이 필요하다는 공식을 깨고, 1080p30 의 Full HD 급 200만 화소 동영상을 불과 1.7Mbps에서, 그리고 720p60 의 방송용 비디오 프레임 수인 60 프레임의 True HD급 100만 화소 동영상을 1.1Mbps 에서, 또한 일반 HD 화상회의의 기준으로 흔히 불리는720p30 비디오를 불과 768 kbps 에서 전송함에 따라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인터넷의 사용이 가능한 곳이라면 HD 품질의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을 제공하고 있다. 두 배의 프레임 속도와 HD 시스템의 실시간성적 측면에서 원격지가 데이터 전달에 소요되는 시간을 기존 기술의 1/2로 줄인 LifeSize Room 200 은 이제 현실세계의 사람 간에 의사소통과의 경쟁이라는 새로운 차원의 혁신적 기술 발전을 예고하고 있다.

LifeSize Focus™ 는 LifeSize Express™ 비디오 통신 시스템에 HD 카메라와 HD 품질의 오디오/마이크로폰 기술을 접속한 통합 형 시스템으로서 고 해상도의 텔레프레즌스 경험을 가장 범용적인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상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시스템의 전체적인 크기와 모양이 작고 얇으며, 뛰어난 품질에 사용하기 편리한 LifeSize Express with Focus 는 어떠한 형태와 크기의 회의실이나 사무실, 데스크톱 형 시스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라이프사이즈의 HD 1280x720 비디오를 초당 30 프레임으로 촬영하여 전송하는 카메라 및 라이프사이즈 만의 특허기술을 접목하여 개발된 HD카메라 내장형 두 개의 내장 마이크로폰 기술과 더불어 다양한 조건의 조명 환경과 회의 환경에서도 최상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제공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는 시장에서 요구하는 가장 직접적인 성능 대비 품질에 있어 이미 고객으로부터 검증된 제품이다. 우리는 INTERNET TELEPHONY 와Unified Communications 가 선정한 두 개의 상을 기쁜 마음으로 라이프사이즈의 기술과 성능을 대표하는 LifeSize Room 200 와LifeSize Express with Focus 제품들에게 수여했다.” 고 TMC 의 사장이자 INTERNET TELEPHONY magazine의 최고 편집장인 Rich Tehrani는 말하면서, “우리는 IP 통신에 있어 항상 진일보한 기술을 개발해온 그들의 혁신적 제품과 노력에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 나올 라이프사이즈의 제품들에도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고 밝혔다.

LifeSize Communications에 대하여
라이프사이즈는 세계 최초로 고 해상도 HD 화상회의를 개발한 기업이다. 2003년 화상회의 업계의 베테랑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2007년 VC Insight가 선정한 “올해의 화상회의 기업” 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뛰어난 비디오 품질과 사용자를 위한 편리성과 간편성, 시스템 관리의 용이성들로 인해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보다 현실 세계와 같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는 기술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다. 라이프사이즈는 미국의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태평양을 비롯한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활동해 오고 있다. 제품의 데모와 같은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사이즈의 웹사이트인, www.lifesize.com 를 방문하거나, 한국의 경우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스의 한국지사인 02-558-6780 (이정훈 차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INTERNET TELEPHONY magazine에 대하여
INTERNET TELEPHONY 는 1998부터 VoIP 업계의 권위있는 잡지로 주목 받아 왔다. 1998년 2월 창간된, INTERNET TELEPHONY magazine 은 컨버젼스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객관적이고 편파적이지 않은 견해를 꾸준히 싫어 독자 및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왔으며, TMC Lab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리뷰와 컨텐츠들을 풍부하게 제공받음으로써 현재 전 세계적으로 225,000 의 독자층을 보유한 메거진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itmag.com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Unified Communications magazine에 대하여
2007년 7월에 창간된 Unified Communications magazine은 다양한 엔터프라이급 기업의 의사결정권자를 대상으로 한 전문적인 Unified Communications (UC)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는데 헌신하고 있는 매체이다. Unified Communications magazine 을 통해 소개되고 있는 주요 섹션들은 다양한 활용 사례와 성공적인 구축 사례, 실질적인 개선점과 시사점들에 포커스를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고객(사)은 물론 다양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들과의 인터뷰를 제공함으로써 Unified Communications과 관련된 기업의 인수합병이나, 파트너 쉽, 월스트리트의 기업 분석가들에게 항상 주목 받고 있는 잡지이다. 현재 160,000의 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TMC에 대하여
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 (TMC) 은 인쇄물과 온라인, 그리고 개인간의 정보 미디어의 통합을 지향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다. 현재 TMC는 Customer Interaction Solutions, INTERNET TELEPHONY, Unified Communications, 그리고NGN Magazine을 출간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과 기술들을 직접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연구소를 세계 최초로 보유한 미디어 기업이기도 하다. , TMC Labs.과 TMCnet, TMC 의 웹사이트는 커뮤니케이션과 통신 기술 분야에 있어 다양한 뉴스와 보도 매체들이 기준으로 삼고 있는 중요한 소스가 되고 있으며, 이중 TMCnet 의 경우에는 Webtrends 라는 시장 조사 기구의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매달 3천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관련한 정보를 접하고 있다. 부가적으로TMC 는 INTERNET TELEPHONY 회의와 & EXPO , 그리고 Communications Developer Conference를 개최하고 있다. TM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mcnet.com에서 접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http://www.lifesize.com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