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신개념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5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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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09-05-25 09:33
서울--(뉴스와이어)--평소 건강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김모 부장(42). 흔히들 먹는다는 멀티비타민, 전립선 건강에 좋다는 쏘팔메토, 홍삼원액은 기본. 얼마 전에는 피로회복에 좋다는 XXX, 영양밸런스에 좋다는 XXX를 구입했다. ‘행복한 가정을 위해 건강하자!’ 굳은 다짐하며 이거 저거 빠짐없이 챙겨먹는 건강기능식품만 무려 6개. 매번 챙기기도 귀찮아지고 먹기도 부담스럽다. “따로따로 먹지 않고 하나로 간편하게 섭취하면서도 경제적인 제품은 없을까?”

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가 신개념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뉴트리’ 5종은 각각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직장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겟층을 겨냥, 가장 보편적으로 고민하는 3가지 대표 건강문제를 관리해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타겟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뉴트리’는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한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닥터뉴트리’의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는 국민 건강을 위해 대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는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이승남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적인 시간 흐름 속에서 연령별, 성별로 나타나는 건강관리의 문제점과 사회생활 또는 생활습관 등의 분석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파악해 각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한 것이다. 이렇게 설계된 ‘닥터뉴트리’는 CJ제일제당 건강식품연구소에서 모든 영양성분의 기능성 테스트와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품질을 검증 받았다.

‘닥터뉴트리’는 출시 전부터 ‘타겟 맞춤형’이라는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시장 개척이라는 평가와 함께 4세대 비타민으로의 도전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았다. 기존 비타민(단일 비타민,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이 영양보충에 초점이 맞춰진 반면 ‘닥터뉴트리’는 비타민 성분에 건강기능까지 관리해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제품에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성분 등을 기본으로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된 개별인정형 기능성 소재가 배합돼 3세대 비타민인 멀티비타민보다 한차원 높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평가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CJ뉴트라에서 이번에 새롭게 시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활동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온마트(www.cjonmart.net), 주요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루 1회, 2정 복용. (단, 중년남성 제품은 하루 2회 2캡슐 섭취)

가격은 1개월분에 39,000원이다.

한편,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 런칭 기념으로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닥터뉴트리닷컴(www.drnutr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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