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Wet N’ Dry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유럽 ‘바비리스 파리’ 국내 수입 유통사인 아인스 M&M(www.babyliss.co.kr)에서는 국내 최초로 젖은 머리에서도 드라이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한 헤어 스타일링기인 ‘Wet N’ Dry’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Wet N’ Dry’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 시키고 자연스럽고 볼륨감 넘치는 헤어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제품으로 샴푸 후 젖은 상태에서 아이론 스타일링이 가능해 바쁜 아침 직장인들을 위한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 제품은 세라믹 코팅 발열판을 장착하고 있어 균일한 열전달로 머리결 손상을 최소화 시켜 주며 나노 기법을 도입, 안티 박테리아 기능으로 젖은 모발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터보 히트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순간 열전도를 높여줘 원하는 스타일링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기존에 출시된 아이론에 비해 그립감이 좋고 가볍기 때문에 작동법이 비교적 간편하여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시크한 블랙 컬러에 티타늄의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바비리스 신제품 ‘Wet N’ Dry’는 전국 대형 마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TruePR&Creative
김현정
02.515.2688/5819/60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