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용, 이영진, 전준홍, 조윤희 2009 핫 프로젝트 ‘4교시 추리영역’ 합류

서울--(뉴스와이어)--충무로의 라이징 스타 유승호, 김소은의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으며 2009년 최고의 핫 프로젝트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4교시 추리영역>(제공/배급: ㈜성원아이컴, 제작: ㈜스웨이 엔터테인먼트)이 탄탄한 연기력의 연기파 배우 박철민에 이어 정석용, 이영진, 전준홍, 조윤희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토벤 바이러스’의 첼리스트 정석용, 이번엔 선생님 도전!

2008년 최고의 인기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첼리스트 박혁권 역을 맡아 인기를 모은 배우 ‘정석용’이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선생님 역에 도전한다. 영화 <왕의 남자> <라디오 스타> 등에서 진솔한 연기를 펼쳐 많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정석용은 이번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는 숫기 없는 노총각 선생님 ‘강국만’ 역을 맡아 박철민, 전준홍과는 색다른 매력의 선생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진, 미스터리 ‘사서’ 역으로 호기심 자극!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모델 출신 연기자 이영진이 올 여름 개봉 예정인 공포 영화 <요가학원>에 이어 <4교시 추리영역>에도 출연하기로 해 바쁜 여름을 보낼 예정이다. 이영진은 학교 도서관 관리 업무를 맡은 사서 ‘상미’ 역을 맡아 유승호, 김소은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각종 CF와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팬들에게 이국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던 이영진은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는 미스터리 ‘사서’ 역으로 유승호와 김소은의 추리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충무로의 블루칩 전준홍, 느끼한 선생 ‘엠비씨’로 합류!

최근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배우 전준홍이 박철민에 이어 유승호, 김소은의 선생님 역으로 <4교시 추리영역>에 합류했다. 그는 극중 ‘엠비씨’(magarine, butter, cheese)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느끼한 선생님 ‘병수’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델 출신답게 다부진 몸매를 자랑하는 전준홍은 <4교시 추리영역> 뿐 아니라 영화 <부.산>에서도 이미 유승호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촬영장에서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친형제처럼 반가워 했다는 후문.

청순-섹시 조윤희, 미모의 영어선생 ‘홍주희’역으로 특별출연!

최근 바비 인형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화보 컷 공개로 화제를 모은 조윤희가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 미모의 영어 선생 역을 맡아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조윤희가 맡은 영어 선생 ‘홍주희’는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로 주변 남자 교사들과 남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인물. 조윤희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빛을 발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스크린에서도 다시 한번 발산할 예정이다.

충무로 최고의 핫 아이콘인 유승호와 김소은의 캐스팅에 이어 박철민과 정석용, 이영진, 전준홍, 조윤희까지 합류한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은 그간 한국영화에서는 한번도 만나 볼 수 없었던 ‘리얼타임 스릴러’라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얼타임 서바이벌 스릴러 <4교시 추리영역>은 4월 17일 크랭크인 하여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원아이컴 개요
영화수입, 배급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