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영화‘우리 선생님’ 지방 공개오디션 및 특강개최
비가 내리는 날씨 속 보호자의 손에 이끌려 나온 5-6세 꼬마로부터 힙합바지 문화로 대변되는 십대 후반에 이르기까지 모두 한 자리에 모인 70여명의 연기 지망생들은 저마다 준비해 온 자유연기와 지정연기에 몰입하며 숨겨진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쳤다.
이번 오디션은 ‘(주)프로캐스팅’ 주관으로 영화 ‘우리 선생님’에 출연할 신인연기자를 발굴하기 위한 행사로 서울에 편중된 기존 오디션 방식을 과감히 탈피, 숨은 인재를 발굴ㆍ육성하기 위해 시도된 지방 공개 오디션이다.
지난 1월 제작발표회를 가진 영화 ‘우리 선생님’은 70년대 초 낙도 분교로 부임 받게 된 여교사와 순박한 낙도 아이들 간의 소박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구성된 가족물이며 국내 최초 산ㆍ학ㆍ관 협력영화를 표방하고 있다. 영화 ‘집으로’의 아역배우 ‘유승호’ 및 그룹 ‘슈가’의 멤버 ‘정음’양이 각각 학생, 여선생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었으며 공개오디션 등을 통한 배우섭외가 끝나는 4월 말쯤 정식 촬영이 시작될 계획이다.
한편 오디션에 앞서 신인연기자 ‘장대지’(MBC 서프라이즈/ KBS 금쪽같은 내새끼 외 다수 출연)씨의 연기특강이 열리자 관중석에서는 연신 플래쉬가 터지기도 했다.
약 5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오디션 결과를 집계하던 한 관계자는 “힘들게 대구로 내려온 만큼보람도 있는 것 같다”며 “총 3명의 신인연기자가 발탁되었으며 그 중 1명은 성장 가능성이 높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게 됐으며 연기자로 데뷔하고 성장하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귀뜸했다.
계명대학교 개요
계명대학교의 전신은 1954년 3월 미국 북장로회 주한 선교부의 교회지도자들이 설립한 계명기독학관이다. 1955년 2월 계명기독학교, 1956년 2월 계명기독대학을 거쳐 1965년 5월 계명대학으로 변경하였다. 1978년 3월 종합대학으로 승격, 지금의 교명인 계명대학교로 바꾸었다.
웹사이트: http://www.kmu.ac.kr
연락처
홍보팀 사공창호 ☎ 016-9750-0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