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가지의 자연색,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 메이크업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06-01 09:21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No. 1 자연주의 브랜드 이브로쉐는 자연의 색을 그대로 표현한 리얼 컬러 메이크업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 라인을 선보인다. 총 138가지의 다채로운 자연의 색이 청순함부터 섹시함까지 넘나들어,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팔색조의 프랑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10종 31컬러, 아이 메이크업 10종 64컬러, 립 메이크업 5종 43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2,000원~50,000원 선이다.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 라인은 꽃, 하늘, 바다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을 그대로 담아 풍경 사진의 장면처럼 다채롭고 아름다운 컬러를 표현했다. 허브에서 영감을 얻은 베르 아브생트, 매꽃의 블루 보루비리스, 난꽃의 오키데 아르젠트 등의 꽃에서 영감을 받은 색과 노을진 하늘의 오브 로제, 잔잔한 호수의 블루 오히종, 터키 목석초의 튜흐 헤제다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을 사용한 것이 특징. 자연의 색으로 청순함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여성이 원하는 어떠한 스타일도 표현해 낼 수 있는 138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의 욕구를 완벽하게 표현해 준다.

특히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 라인은 천연 미네랄 안료를 사용하고, 동물성 안료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제품으로 메이크업 때 생길 수 있는 트러블이나 피부 자극을 최소화 시켜 피부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천연 미네랄 안료를 사용해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친환경적 가치를 최우선에 두는 이브로쉐의 브랜드 철학을 메이크업 제품에도 그대로 담았다.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 라인은 각 제품에 특화된 스킨케어 성분을 포함해 단순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피부까지 생각하는 똑똑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각 제품에 포함된 식물성 자연주의 성분이 피부색을 화사하게 표현해 주고, 피지 흡착, 수분 공급, 탄력 회복의 피부 건강을 위한 작용을 동시에 한다. 특히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 내추럴 블러쉬>에 함유된 ‘라이스 브랜 추출물’의 안색 정화 기능이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김서지 이브로쉐 브랜드 매니저는 “ 프랑스의 최근 트렌드인 프렌치 시크(French chic)를 <이브로쉐 꿀뢰르 나뛰르 3>라인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 대자연의 컬러와 에너지를 담은 제품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친환경적이어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