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건물윈도우필름 가맹사업 실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09-06-02 14:08
용인--(뉴스와이어)--호주 윈도우 틴팅 분야 최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틴트어카 코리아(대표 정수희 www.tintacar.co.kr)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건물윈도우필름의 공급 및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TAC 건물필름 가맹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2일 틴트어카 코리아는 건물윈도우필름 전문 가맹사업의 일환으로 (주)씨브이인사이트(CVINSIGHT)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TAC 건물필름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틴트어카 코리아의 건물윈도우필름은 틴트어카 호주본사에서 한국에 독점 공급을 통해 들어오는 필름으로, 단열필름인 반사필름, 하이테크필름, 사고 위험을 예방하는 보호 및 보안필름, 기타 쾌적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시티라이트필름, 실외전용 필름, 데코레이션 필름 등으로 분류하고 있다. 각 필름은 색상, 두께, 열차단율, 필름소재 등에 따라서 그 쓰임새가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틴트어카 코리아의 건물윈도우필름은 약 70여종이 존재한다.

특히, 자동차 전문 윈도우 틴팅 및 차량 내외장 관리 서비스 프랜차이즈인 기존 틴트어카 코리아 가맹점의 경우, TAC 건물윈도우필름 중 일부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틴트어카 코리아 가맹점은 자동차 전용 윈도우 필름, 자동차 보호 케미컬제품, 광택 및 실내크리닝, 컬러필름 및 차량도장보호필름(PPF: Paint Protection Film) 등을 취급할 뿐만 아니라 점포 주변의 가정이나 주상복합 건물의 윈도우 틴팅분야까지 사업이 확장될 수 있게 되었다.

틴트어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건물윈도우필름의 공급을 통하여, 고유가시대 에너지절감시책에도 부합되는 시의성있는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건물윈도우필름 관련한 TAC 건물필름 가맹사업은 서울 삼성동지점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광주 지역 등 대도시권을 중심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