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탁사발 한국형선술집’, 배도환∙ 하이옌과 전속모델계약 체결

성남--(뉴스와이어)--KBS전원드라마 ‘산너머남촌에는’에서 배트남댁 신부를 얻은 이장네로 활동중인 배도환, 하이옌은 탁사발 한국형 선술집과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활동을 시작한다.

올해부터 탁사발 한국형선술집(www.taksabal.co.kr)의 신규오픈 매장에서 각종 홍보물과 사인회 등 오픈행사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탁사발 한국형선술집은 4년이 넘은 검증되고 안정성 있는 프랜차이즈로, 본사에서 지원하는 특제소스와 완제품 형태로 일일배송 시스템을 통해 전문주방장이 없이도 누구나 호텔식 요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아르바이트 포함 1~2명이면 운영이 가능한 저렴하고 창업비용 대비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다.

특히 옛 향수를 느끼며 소주한잔 할 수 있는 주점으로 거듭나도록 변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이번 전속모델을 통해 그 이미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곳의 인테리어는 촬영세트장을 방불케 하는 매장 분위기로 고객들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창업주가 직접 모듈을 선택하여 꾸밀 수 있는 방식으로, 시대에 맞춘 기존 60~70년대 거리 풍경에서 80~90년대로 업그레이드해 소형평수에 적용할 수 있는 학교교실, 군대 내무반, 레코드점, 옛 상점 등으로 선택형 모듈을 추가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연구를 통해 밝혀진 막걸리의 항암효과와 피부미용, 노화방지, 성인병 예방 등 막걸리의 장점이 해외에 알려지면서 자사 브랜드인 탁사발막걸리를 찾는 여성고객들이 많아지며 그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실제 탁사발 한국형선술집은 지난 4년 동안 15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인기 있는 선술집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천상천하 장경진 회장은 “배도환과 하이옌은 한국형선술집의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지난 3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탁사발 한국형선술집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전국적인 가맹사업을 벌여 나가겠다”고 장대한 포부를 말했다.

가맹점 문의 031-622-0160

천상천하프랜차이즈 개요
천상천하프랜차이즈는 막걸리 프랜차이즈 '탁사발 한국형선술집'과 글레이즈 도넛전문점 '링팡도너츠' 등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aksabal.co.kr

연락처

탁사발 한국형선술집 홍보담당
김진성
031-622-01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