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자외선차단 액티비티 웨어, 리틀리쉬 한국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유럽에서 명성이 높은 프리미엄 UV차단 액티비티 웨어, 리틀리쉬(Littleish)가 한국에 공식 런칭하였다.

베이비반즈와 썬버스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커머스플러스㈜는 독일 리틀리쉬와 한국 판매 독점 계약을 맺고, 유럽 프리미엄 UV차단 수영복 전문 브랜드인 리틀리쉬를 한국에 출시하였다.

리틀리쉬는 디자인, 원단생산 및 봉제의 전 과정이 호주 현지에서 이루어져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호주 정부기관에서 UPF(Ultraviolet Protection Factor) 50+ 인증을 획득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우리 아이들을 자외선으로부터 지켜 준다.

리틀리쉬(Littleish)는 작다는 의미의 Little과 물고기, Fish를 합쳐 만든 브랜드로 작고 귀여운 물고기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드, 퍼플, 옐로우, 블루, 라임 등 채도가 높은 원색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며,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자외선차단 상하복과 모자 3피스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15만원대로 다소 비싼 편이지만, 아이들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물놀이 뿐 아니라 여름철 야외활동에 활용 가능한 점을 감안하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베이비 반즈의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커머스 플러스가 운영하는 SPF스토어(www.spfstore.co.kr), 베이비반즈코리아 쇼핑몰(www.babybanzkorea.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신세계몰, 롯데닷컴, GS 이숍, CJ몰 등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백화점에서도 6월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고객 제품 문의: SPF스토어 고객상담실 080-551-0114

웹사이트: http://www.spfstore.co.kr

연락처

SPF스토어 홍보팀
오동은
02-551-88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