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약업계 최초로 브랜드카페를 활용한 ‘하이치올C’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5-04-06 09:40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대표:최수부, www.ekdp.com)은 국내 1위 온라인 포털인 다음(www.daum.net)에 다음의 플랫폼과 회원들의 DB를 활용한 타겟마케팅을 위하여 먹는 기미,주근깨 치료제 ‘하이치올C’의 브랜드 카페(http://cafe.daum.net/hythiolC)를 오픈하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 하고있다.

제약업계 최초로 다음의 브랜드카페를 활용한 ‘Hi~하이치올C” 온라인 프로모션은 다음 카페를 커뮤니티로 활용하여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일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용과 다음내 플랫폼을 적극 활용, 대 접점 고객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하이치올C’ 브랜드 카페의 주요 특성은 일본 유수의 대학과 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 광동제약의 하이치올씨 피부모델이 될수있는 ‘피부모델’, 추억의 글을 남기는 ‘My 드라마’ ‘하이치올씨 오행시 짓기’ 등의 이벤트와 소비자 사용후기 등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제공과 함께 각 지역별 매장위치 검색 및 1:1 상담 기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광동제약측은 하이치올C가 기미,주근깨 등 피부노화로 고민하는 20∼40대 초반의 여성,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 및 대학생, 피부가 검게 변하거나 피부 앨러지 화장독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판단, 2006년까지 100억원대 판매 품목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광동제약 임성순 마케팅 부장은 “향후 광동제약은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의 전문성 강화 및 주요 경쟁사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 차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홍보실 유대선 차장 850-9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