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에반게리온:서’, PSP PlayStation 2로 5일 발매
에반게리온: 서는 기존 에반게리온 게임과는 달리 플레이어의 의지와 실력으로 싸우는 액션 어드벤처의 형식을 취하고 있다. 풀3D로 사실적인 배틀 장면이 구현되는 가운데, 간단한 조작으로 EVA를 직접 조종할 수 있다.
배틀, 스토리 진행과 더불어 일상 생활 보내기라는 큰 흐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작품은 액션 이외에도 게임의 무대가 되고 있는 제3 신도쿄시와 EVA를 다양하게 이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며, 일상 파트에서는 등장 캐릭터와 교류하거나 정보 수집, 훈련을 할 수 있다.
또한, 극장판에서 새로운 내용들을 빠짐 없이 반영하고 있으며 TV 애니메이션의 내용까지 수록하고 있어, 신∙구 에반게리온 팬이 모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 명: 에반게리온:서
개발사: NAMCO BANDAI Games Inc.
장르: 액션
출시 기종: PSP® (PlayStation®Portable) / PlayStation®2
플레이 인원 수: 1인
이용 등급: 12세 이용가
언어: 음성/자막 – 일본어, 매뉴얼 – 한글
발매일: 2009년 6월 5일
가격:PSP®-55,000원, PS2- 55,000원
권리표기: ©カラー
©GAINAX·カラー/ProjectEVA
©GAINAX·カラー/EVA製作委員会
©2009 NAMCO BANDAI Games Inc.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박서윤
02-6230-3616
이 보도자료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