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코오롱 봄맞이 아웃도어 브랜드 고객 사은행사 열기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4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봄맞이 고객사은행사’를 한다.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등산용 플라스틱 물통을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쿨맥스 FX 반팔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전국 코오롱스포츠 전국매장에서는 4월 중순부터 독도사랑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독도사랑 스카프는 “독도는 우리땅 ! 우리땅 우리가 지킵니다! ” 라는 슬로건이 인쇄되어 있다.
코오롱스포츠 백승철 부장은 “독도는 우리의 소중한 자연”이라며 “산을좋아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코오롱스포츠 고객들과 ‘우리땅 독도’를 사랑하고 지켜가자는 취지에서 독도사랑 스카프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도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아 4월 17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팀버랜드는 구매금액의 3%를 적립해주던 ‘이코오롱(e-KOLON)’ 포인트 적립금을 행사기간동안 구매금액의 10%의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금을 제공해 준다. 또한 4월 한달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권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팀버랜드는 지난해 3월 런칭하며 도심에서 입는 세련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며 ‘아우트로(아웃도어 + 메트로)’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패션계에 아웃도어 붐을 일으켰다.
팀버랜드 브랜드 매니저 정하영 부장은 “팀버랜드는 런칭 1주년을 맞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현재 18개의 유통망을 올해 안에 26개로 확대하는 등 적극적인 유통망 확대와 함께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전문산악인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보다는 아웃도어 및 레저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의류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기능성을 강조한 정통 아웃도어 전략에 따라 ‘테크니컬’ ‘하이킹’ ‘트레블’ 등 3개 라인을 30:50:20 비율로 전개한다. 고기능성 고어텍스 원단 제품을 10% 정도로 구성하고 ‘여행’ ‘하이킹’ ‘ 사진촬영’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방수 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의류 비중(50%)을 높였다. (문의 : 팀버랜드 02-3677-7436)
영원무역의 美라이센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도 ‘박영석 대장 산악 그랜드슬램 성공기원’ 사은행사를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등산용 이너자켓’을 제공하고, 박영성 대장이 북극원정 시 착용 했던 제품들의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준다. 이외에도 박영석 대장에게 응원메시지 보내기, 북극 원정 성공일 맞추기 등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컬럼비아스포츠도 4월 17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쿨맥스 티셔츠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fnckolon.com
연락처
홍보파트 이재수 02-3677-8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