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케이아이디, ‘공간문화사업 및 뉴미디어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이하 뉴미디어유통협회)와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케이아이디, www.letsgokid.com)는 4일 목동 소재 ‘행복한 세상’의 유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공간문화사업과 뉴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사업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우선적으로 ‘행복한 세상’ 백화점의 아우라지 하늘공원과 백화점 내외부의 유휴공간을 e-Sports와 연계된 게임문화공간과 가족단위의 문화공간으로 탈바꿈 시키기 위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케이아이디의 주미정 대표는 “목동이라는 지역의 특수성과 지역적 욕구를 고려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전제로 사업기획을 고민하고 있다. 현재 e-Sports와 연계된 건전한 게임문화 테마와 가족단위 문화공간이라는 두 가지 테마를 가지고 e-Sports 협회 및 지역사회 등 각 분야 관계자들로부터 의견을 모으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사업방향성을 밝혔다.

공간문화사업과는 별도로 추진하는 ‘뉴미디어 마케팅 판로전략 사업’(가칭)의 경우, IPTV 및 뉴미디어유통의 전문가와 B2B 브랜드 마케팅의 전문가(케이아이디)의 만남이기에 양사 모두 기대가 크다.

뉴미디어유통협회의 김성면 사무국 부장은 “케이아이디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제휴사업을 통한 인연으로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 교환에 이르게 되었다. 연구활동 및 실질적 마케팅 활동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까지 뉴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 선도적 역할과 성공사례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 경기 불황으로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 처한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개요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는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letsgoki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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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팀 노원석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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