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컴퓨터, 아이팟(iPod) AS 망 전국 확대

서울--(뉴스와이어)--애플컴퓨터코리아(www.apple.co.kr, 대표:손형만)는 아이팟(iPod) 사용 고객이 전국 어디서나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유베이스(UBASE)와 협약, 전국망의 AS 서비스를 시작 한다.

유베이스는 CRM에 기반 한 토털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현재 TG 삼보컴퓨터 외 다수의 외산 브랜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곳. 아이팟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될 경우 전국 52개 유베이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엔지니어가 진단 후 교체품을 주문, 제공한다.

유베이스(UBASE)의 전국 74개 서비스 센터 중 우선 52개 서비스 센터에서 iPod 관련 문의 및 서비스가 시작 되며, 자세한 사항은 애플기술지원센터 1544-2662 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플컴퓨터 CS 담당 김혜란 차장은,“지방에 살고 있는 아이팟 사용자들의 불편 사항을 좀 더 개선하고자 이번 AS 망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이번 건을 기회로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팟 디지털 라이프를 보다 편안히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co.kr

연락처

김미루 3404-3331 / 프레인 김지현 722-2693(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