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PvP 전용서버 ‘레알’ 신규 오픈

뉴스 제공
웹젠 코스닥 069080
2005-04-06 11:35
서울--(뉴스와이어)--웹젠(대표 김남주)은 6일 뮤 온라인에 PvP(Player Vs Player) 전용 신규서버 ‘레알’을 오픈한다.

‘레알’서버는 18세 이상의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버로 기존 서버의 PvP로 인한 플레이 제한을 해제하고 살인마 캐릭터로 변하는 등 일부 패널티만 부과된 상태에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PvP를 원해왔던 뮤 고객들의 욕구가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 서버에서는 3회 이상 상대 플레이어의 동의를 얻지 않은 PvP를 할 경우 살인마 캐릭터로 변하며 일정 시간 동안 몬스터 사냥 및 상점 이용 등 기본적인 게임 기능이 제한된다.

신서버 도입과 함께 기존 서버에서 분할된 5개 서버의 명칭도 각각 루가, 뮤렌, 밀론, 이온, 루네 등의 새 이름을 얻게 됐다.

웹젠은 최초의 PvP 전용서버 추가를 기념하여 도입 당일부터 5월 5일까지 한 달간 ‘서버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하고 최신 휴대폰 및 MP3 플레이어 아이팟 셔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신서버 ‘레알’의 이용 고객을 위해 운영자와 고객이 PvP 대결을 벌이는 ‘운영자와의 결투’, 엑설런트 아이템 3개를 습득한 고객 및 오는 5월 5일까지 신규 결제 고객 중 최고 레벨을 달성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레알’과 새 이름을 얻게 된 5개 서버 등 총 6개 서버에서는 몬스터 체력은 하향하고 아이템 드롭률은 상향하는 ‘업앤다운(UP&DOWN)’, 6개 서버 중 각각 자신의 이용서버명으로 2행시를 짓는 ‘서버명 백일장’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웹젠 김운형 뮤 기획팀장은 “점차 증가하는 유저들의 PvP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신서버 오픈을 결정했다”며 “PvP 뿐 아니라 신서버 최초의 만랩 혹은 최초 성주 길드 타이틀 획득 등 새로운 도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연락처

한혜승 02-3498-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