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베이스 CMO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른 IT전략 발표
이번 행사에는 사이베이스 본사 CMO(마케팅 총괄책임자)인 라즈 나단 박사의 “The Past is not the Future”라는 주제로 정보 분석, 모바일화, 공유해야 하는 현시대의 변화된 비즈니스환경에서 요구되는 경쟁력있는 IT시스템 구현을 위한 전략이 소개되었으며, “The Power of Sybase 15”이라는 행사 슬로건 아래 차세대 전용 분석 서버인 Sybase IQ 15버전 출시 및 ASE 15버전과 클러스터 기능이 추가된 ASE CE(Cluster Edition)을 비롯하여, 데이터 모델링 툴인 PowerDesigner 15버전과 최근 출시된 모바일 오피스(Mobile Office)를 비롯한 모바일 솔루션을 소개했다.
또한, 각 솔루션별 고객사례를 발표하여, IT 기획자의 실무적인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Sybase IQ를 활용한 차세대 정보계 EDW 구축사례”라는 주제로 발표된 하나은행의 고객사례는 차세대 정보계 프로젝트를 고심하는 금융권 IT관계자를 비롯하여 DW구축을 진행중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국사이베이스는 정보관리 및 기업의 모바일환경에 중점을 두는 최대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인 사이베이스의 한국지사이다. 사이베이스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업은 회사 정보를 안전하게, 어느 곳, 어떤 장치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상거래, 통신, 금융 및 정부 관련 데이터가 사이베이스 플랫폼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http://www.sybas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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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10월 28일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