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금융가족 사진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09-06-10 10:34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과 흥국화재를 비롯한 흥국금융가족이 일주학술문화재단과 함께 ‘고객의 희망을 Zoom In하다’ 라는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10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열리는 사진 공모전은 심각한 경제위기 속에서도 우리 일상 속에 숨어 있는 희망의 싹들과 증거들을 카메라에 담아 고객들의 희망을 일구어 내고자 기획되었다.

공모 분야는 일상 속 스며있는 희망의 빛을 주제로 하는 ‘Hope’부문과 ‘해머링 맨’, 'Your Long Journey' 등 대한민국 공공미술을 대표하는 흥국금융가족 광화문 사옥의 미술작품을 주제로 하는 ‘Art of Heungkuk’부문이다.

특히 ‘Hope’부문은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배낭여행 중 지구촌 곳곳에서 발견한 희망의 순간을 포착, 대학생 특유의 재기발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대학생 입상자에게는 장학금은 물론, 흥국금융가족 계열사 입사지원시 가산점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들은 흥국생명 사옥 내 일주아트 갤러리에 전시되어 더 많은 고객과 시민에게 희망과 행복의 메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고객과 학생, 아마추어 사진작가 등 시민이면 누구나 일체의 자격제한 없이 흥국금융가족 홈페이지 (www.heungkuklife.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을 포함한 수상자 30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금과 경품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화재 홍보파트
대리 이민정
2002-6093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생명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