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카, 경기 화성 전곡항에서 ‘청소년 여름 요트 캠프’ 진행

뉴스 제공
스쿨카
2009-06-11 09:25
서울--(뉴스와이어)--보물섬 남해의 요트학교에서 청소년들의 요트여름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스쿨카(대표 남궁수 / www.schoolca.co.kr)에서는 경기 화성의 전곡항에서도 6월부터 요트캠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화성 전곡항은 지난 6월 3일부터 7일까지 국제 보트쇼와 세계요트대회가 열린 국제적 수준의 요트장소로로 해양레저에 대한 저변확대는 물론 국내의 산업적 기반을 다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다.

국내의 요트산업 활성화에 힘입어 청소년들에게 요트관련 체험학습 및 체험캠프를 주관하고 있는 스쿨카(www.schoolca.co.kr)에서는 현재 경남 남해에서 청소년 요트캠프와 더불어, 경기도 화성 전곡항에서도 요트캠프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수도권에서 가깝기 때문에 1박 2일의 요트캠프가 가능하고, 1일 8시간동안 기초적인 보트 핸들링, 택킹, 자이빙, 코치보트 따라가기, 범주하기 등을 배우면 혼자서 요트를 운전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스쿨카 남궁수 대표는 “남해요트캠프에 대한 호응은 많았지만 1박2일정도의 캠프를 원하는 학교나 청소년단체에서는 거리상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경기도 화성의 요트학교에 새로이 캠프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으며, 벌써부터 초중고등학교 및 청소년수련관등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라고 캠프의 취지를 설명했다.

특히, 전곡항 요트 캠프는 비용면에서도 일반 캠프에서 진행하는 농촌체험이나 자연체험등과 비슷하게 프로그램 가격을 구성하여 무척 저렴하게 고급 레저 캠프를 체험할 수 있다.

캠프 담당자는 “여름 성수기에 캠프를 원하는 단체는 숙박문제로 인하여 가능한 신청을 빨리 하는게 좋으며, 요트캠프는 일정이 정해지지 않고 학교등 단체의 일정에 맞춰 진행함으로써 행사일정에 여유가 있습니다. 다만, 여름 성수기에 캠프를 원하는 단체는 숙박문제로 인하여 가능한 신청을 빨리 하는게 좋습니다”고 말했다.

캠프 문의는 스쿨카 홈페이지(www.schoolca.co.kr)이나 고객센터(02-334-1319), 이메일 (su697@schoolca.co.kr)로 하면 된다.

http://www.schoolca.co.kr:8080/wiz.html?menu_id=28...

연락처

스쿨카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