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2009년 ‘파워보드 3기’ 출범

뉴스 제공
KT파워텔
2009-06-14 11:00
서울--(뉴스와이어)--KT파워텔(사장 권행민, www.ktp.co.kr)은 2009년 6월 11일 젊고 유능한 미래 경영리더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파워보드 3기”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파워보드가 원활한 의사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이 운영해오고 있는 “파워보드”는 지난 2007년 1기가 출범한 이후로, 이번이 3기째를 맞았다. 신입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이들을 미래의 경영리더로 육성하기 위해 발족된 파워보드 3기는 본사 및 수도권 지사 직원을 중심으로 부서장 추천을 받아 총 7명이 위촉되었으며, 지난 1, 2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좀더 혁신적이고, 현실적인 의견 개진이 가능하도록 운영될 방침이다.

KT파워텔의 “파워보드 3기”는 월 1회 이상 정기회의를 열어 각 위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으고, 실제 정책 반영이 가능한 방안을 찾아 CEO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젊은 직원들에게는 경영자의 입장에서 회사를 바라보는 시각을 키우고, CEO에게는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생각과 거침없는 의견을 여과 없이 전달 받을 수 있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KT파워텔 측은 밝혔다.

KT파워텔 “파워보드 3기” 발족식에 참석한 권행민 사장은, “직원과 CEO 사이에 격의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회사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인 만큼,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파워보드 3기”에 특별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밝히고,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소신껏, 참신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 이를 위해 “파워보드”에서 제안되는 다양한 의견에 대해서는 우선적으로 검토, 추진할 것을 약속하였다.

KT파워텔의 “파워보드 3기”는 내년 6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되며, 파워보드에서 검토된 의견은 정기적으로 CEO에게 전달되어 경영에 직접 반영될 예정이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2)2166-0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