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카, 체험학습 포탈정보사이트로 홈페이지 개편

뉴스 제공
스쿨카
2009-06-16 09:16
서울--(뉴스와이어)--특별활동 및 체험학습 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스쿨카(대표 남궁수)에서는 09년 7월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전국 체험학습장 정보, 청소년 캠프 정보 등의 청소년체험관련 전문 사이트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그동안 일부 단편적인 정보 전달에만 머물렀던 청소년 체험 사이트를 좀 더 다양하고 포괄적으로 정보를 줄 수 있어 학부모 학교 각 단체 등에 유익한 사이트가 될 전망이다.

현재 스쿨카 홈페이지에 홍보를 원하는 단체는 무료로 홍보 등록이 가능하며, 일반 방문자는 교육정보 체험학습장 여름캠프등 청소년 체험행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모든 홍보게시판 및 배너 등은 무료로 운영하고 스쿨카는 체험행사 대행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스쿨카 대표 남궁 수는 “현재 전국의 청소년 체험관련 정보는 워낙 방대해 현재 저희 인력으로는 몇 개월간은 지속적으로 DB가 업데이트 되야 합니다. 하지만,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가 많아지면 기간은 짧아질 것 같습니다”며 관련단체나 체험학습장 캠프업체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현재 스쿨카에서는 특별활동(CA)수업 방과후학교 등과 더불어 경남 남해군의 남해 요트학교에서 펼치는 요트캠프와 지난 6월에 개최되었던 세계요트대회가 열렸던 화성 전곡항 요트캠프를 여름방학캠프로 운영하고 있다.

스쿨카 사이트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choolca.co.kr) 방문이나 전화(02-334-1319)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스쿨카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