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서울환경연합과 함께 ‘제2회 옥수수 가족환경 캠프’ 개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9-06-17 09:04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이 서울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체험형 환경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광동제약(대표: 최수부)과 서울환경운동연합(대표: 이시재, 구희숙) 은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간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V라인 토종옥수수를 찾아서 제2회 옥수수가족 환경캠프’를 강원도 횡성 <대촌 마을>에서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8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가족단위 환경캠프인 ‘V라인 토종옥수수를 찾아서’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행사는, 옥수수 따기 프로그램, 옥수수수염차 만들기, 옥수수와 페트병 재활용 공예품 만들기, 천연염색, 물놀이, 별자리 찾기 등 다양한 가족단위 프로그램을 통해 옥수수 농촌마을을 직접 체험하는 환경 프로그램이다.

오는 7월 2일까지 ‘광동옥수수수염차’ 홈페이지(http://www.oksusutea.com)와 ‘서울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http://seoul.kfem.or.kr)를 통해 가족 단위로 신청을 받아 총 60명을 선발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또한 신청 가족 중 50가족을 추첨하여 옥수수를 텃밭에 키워볼 수 있는 토종옥수수 씨앗을 무료로 나눠 줄 계획이다.

광동제약과 서울환경운동연합은 이번 캠프를 통해 앞으로 토종 옥수수의 소중함과 안전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토종옥수수지킴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함께 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부장
02-6006-7152
이메일 보내기